연예일반

'논란無' 태양 "민효린·子와 보내는 시간 행복, 산책으로 스트레스 해소" ('보그 코리아')[종합]

이게은 2023. 10. 28. 1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자신만의 멘탈 관리법에 대해 밝혔다.

27일 '보그 코리아' 채널에는 '태양 그리고 전소미가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태양은 "더 좋은 방법은 마음이 맞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제 생각을 공유하고 위로받는 시간이 큰 정신적 웰빙이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털어놨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태양이 자신만의 멘탈 관리법에 대해 밝혔다.

27일 '보그 코리아' 채널에는 '태양 그리고 전소미가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태양은 운동 루틴을 묻자 "일두일에 세 번에서 네 번, 많으면 다섯 번까지 운동을 하고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운동은 굉장히 어렸을 때부터 했다. 그때는 외형적으로 좋은 모습을 갖추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던 거 같은데 이제는 운동을 했을 때의 좋은 상태에 집중하게 됐고 그런 상태를 유지하려기 위해 운동을 더 많이 하게 됐다. 운동을 안 했을 때는 생각을 정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운동하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에 대해서는 "산책을 주로 하는 편"이라며 "변화하는 계절의 풍경을 보고 다채로운 하늘의 색깔을 보며 생각을 정리할 때도 많다"라고 이야기했다. 태양은 "더 좋은 방법은 마음이 맞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제 생각을 공유하고 위로받는 시간이 큰 정신적 웰빙이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가족과 같이 보내는 시간이 행복하다. 팬데믹이 끝난 후 앨범도 나왔고 요즘 공연에서 팬분들을 만나고 있다"라며 요즘 느끼는 행복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태양은 다시금 멘탈 관리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부정적인 생각을 떨쳐내는 방법을 묻자, "그런 생각을 갖게 된 근본적 원인을 찾게 되면 생각보다 빨리 부정적인 생각을 없앨 수 있게 된다. 저는 제가 하는 일의 과정을 즐기는 편이다. 결과가 너무 중요하지만 결과는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다. 길게 일을 하려면 결과적 부분보다는 일하는 과정에서의 즐거움이 더 커야 한다고 생각한다. 과정 자체에 만족감이 크다면 좋아하는 일을 오래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양은 2006년 빅뱅으로 데뷔했으며 2018년 배우 민효린과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태양은 탑, 지드래곤, 대성, 승리 나머지 빅뱅 모든 멤버가 논란을 일으켜 '살아남은 멤버'로 주목받았다. 특히 지난 25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지드래곤을 형사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혀 파장을 불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