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경기도의장배 전국컬링대회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회 경기도의장배 전국컬링대회가 2023. 10. 28.(토) ~ 11. 01.(수) 까지 의정부 컬링경기장에서 5일간 열린다.
경기도컬링연맹과 의정부시체육회가 공동 주최하고 경기도컬링연맹이 주관하며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경기도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남녀 12세부와 15세부, 18세부 등 3개 부로 나눠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의정부 임형식 선임기자)제1회 경기도의장배 전국컬링대회가 2023. 10. 28.(토) ~ 11. 01.(수) 까지 의정부 컬링경기장에서 5일간 열린다.
경기도컬링연맹과 의정부시체육회가 공동 주최하고 경기도컬링연맹이 주관하며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경기도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남녀 12세부와 15세부, 18세부 등 3개 부로 나눠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학생 선수들을 위한 컬링 경기로 전국 24개 팀의 선수 및 관계자 등 총 200여명이 참가해 4인 단체전으로 모든 경기는 8엔드로 이루어지며 필요할 경우 엑스트라가 진행되며 최소 6엔드 이상 경기를 진행해야 된다.
12세 남자부에는 스포츠클럽 3팀과,강원 신남초 등 4개 팀이 출전하고, 여자부에는 스포츠클럽 3팀, 경북 의성초A팀과 B팀, 등 5개 팀이 나선다.
또 15세 남자부에는 스포츠클럽 2팀,경북 의성중 등 3개 팀이, 여자부에는 의정부 회룡중, 의정부 민락중, 스포츠클럽 2팀 강원 남춘천여중, 등 5개 팀이 우승 경쟁을 벌인다. 18세 남자부에는 의정부고, 경북 의성고 A팀과 B팀, 여자부에서는 의정부 송현고, 경북 의성여고, 서울 세현고 등 남녀 각 3개 팀씩 총 6개 팀이 출전한다.
최종길 경기도 컬링경기연맹 회장은 "의정부시와 경기도컬링연맹의 헌신적 노력으로 대회 준비가 철저히 이루어지고 있고, 무엇보다 안전한 대회를 치룰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또한, 최종길 경기도 컬링경기연맹 회장은 "참가 선수들 모두 최고의 기량을 발휘해 한층 성장할 수 있는 대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의정부시에서도 철저한 빙질 관리와 선수들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s포토] 거듭 사죄의 말 전하는 이선균 - MHN스포츠
- [Ms포토] 이선균 경찰 조사 마치고 - MHN스포츠
- [Ms포토] 취재진 질문에 답하는 이선균 - MHN스포츠
- 피겨 차준환·김채연, 시니어 GP 2차 대회 쇼트 나란히 2위 - MHN스포츠
- [Ms포토] 조사 마치고 경찰서 나서는 이선균 - MHN스포츠
- [Ms포토] 1시간 경찰 조사 마친 이선균 - MHN스포츠
- '메시 아니야?' 황희찬, 미친 개인기로 시즌 7호골 적립 - MHN스포츠
- 박찬호 레전드의 따뜻한 조언, "작심4일을 하루씩 늘려보라" - MHN스포츠
- 콜린 벨호, 북한과 한 달만에 재대결...아시안게임 완패 설욕? - MHN스포츠
- '6위 싸움의 끝' 전남드래곤즈, 청주와 '단두대 매치' 펼친다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