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1주년 맞아 신규 콘텐츠·이벤트 ‘중무장’

임영택 게임진 기자(ytlim@mkinternet.com) 2023. 10. 28. 1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1월 4일 서비스 1주년을 맞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장기 흥행을 이어간다.

서비스사 레벨인피니트와 개발사 시프트업은 지난 27일 '승리의 여신: 니케'의 1주년 특별 방송을 열고 1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특별 방송 통해 1주년 업데이트 내용 상세 공개
‘승리의 여신: 니케’ 유형석 디렉터[사진=1주년 방송 갈무리]
오는 11월 4일 서비스 1주년을 맞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장기 흥행을 이어간다.

서비스사 레벨인피니트와 개발사 시프트업은 지난 27일 ‘승리의 여신: 니케’의 1주년 특별 방송을 열고 1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공개했다.

발표에 따르면 오는 11월 2일 신규 스토리 이벤트 ‘레드 애시’, 신규 메인 시나리오 챕터 25와 26, 신규 SSR 등급 니케 ‘레드 후드’ 추가 및 픽업, 1주년 이벤트 니케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 신규 코스튬 ‘노스텔지어 도로시’, ‘연희의 마녀 하란’ 등의 추가가 예고됐다.

‘승리의 여신: 니케’ 1주년 신규 니케[사진=1주년 방송 갈무리]
또 메인 시나리오 노멀 모드 난이도 하향 조정, 전초기지 방어 보상 보관함 누적 한도 증가, 유니온 사격장 및 복귀 이벤트를 통한 신규 니케 체험 기능 추가, 로스트 섹터 및 트라이브 타워 스테이지 업데이트 등도 예정댔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간 한정 스킬 초기화 이벤트를 마련하고 주말 이벤트로 요격전 및 시뮬레이션 룸에서 보상을 한 번 더 획득이 가능하며 일일 미션을 모두 완성하면 추가 보상 획득할 수 있다.

1주년 특별 방송 누적 조회수 5만건 달성시 고급 모집 티켓 10개 증정, 11월 30일까지 1주년 쿠폰 코드 입력시 주얼 300개, 그로우 세트 12시간, 모듈 하이 부스트 50개, 지휘관 자유이용권 5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1주년 이벤트로 최대 106회의 모집 기회와 신규 SSR 등급 니케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를 4명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승리의 여신: 니케’ 1주년 기념 쿠폰[사진=1주년 방송 갈무리]
이외에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이폰15 프로, 아이패드 10세대 등의 경품이 걸린 글로벌 창작 대회도 개최하며 12월 2일과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2023’에도 참가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는 11월 3일에는 공식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고 GSC와 제휴해 넨도로이드 라피, 모더니아 액션 피규어 등의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11월 하순에는 풀 보이스 및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미라클 스노우’ 스토리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유형석 디렉터는 “지난 1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힘을 내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 1년 그 이후까지도 바라볼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1주년 동안 많은 사랑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