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랬을까?’ 거듭 고개 숙인 이선균이 경찰서 앞에서 남긴 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이 거듭 고개를 숙였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된 이선균이 소환 조사를 받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것.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 강남의 유흥업소 종업원 A씨 자택에서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등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선균이 소환조사에 응함에 따라 경찰은 마약 간이 시약 검사를 실시해 마약 투약 여부와 종류, 횟수 등을 구체적으로 파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스포츠조선 정재근 기자]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이 거듭 고개를 숙였다.
28일 오후 인천 논현 경찰서에 이선균이 출석했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된 이선균이 소환 조사를 받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것. 소속사 측의 입장 발표 후 약 10일 만이다.
경찰 포토라인에 선 이선균은 먼저 고개를 숙였다. 그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해서 많은 분께 큰 실망감을 드렸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진심으로 죄송하다. 지금까지 믿고 지지해 준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죄송하고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선균은 또 "지금 이 순간 너무 힘든 고통을 감내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미안하다"고 말하며 잠시 울먹이기도 했다. 이선균은 마지막으로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말한 후 경찰 조사실로 향했다.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 강남의 유흥업소 종업원 A씨 자택에서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등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강남 유흥업소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입수해 수사하던 경찰이 이선균과 관련된 내용을 입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선균이 소환조사에 응함에 따라 경찰은 마약 간이 시약 검사를 실시해 마약 투약 여부와 종류, 횟수 등을 구체적으로 파악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 예비신랑 전청조, 여중 졸업사진..“볼살 통통하고 귀여웠다” [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수술..임신 가스라이팅”
- 남현희 “이제 한국 떠나야하나..어떻게 살지” 절망
- “어눌한 말투+과한 제스처”..또 마약파문 지드래곤, 이상행동 인터뷰 재조명 [종합]
- '美 거주' 권상우♥손태영도 육아 고충 “부모로 사는 것, 호락호락하지 않아”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