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박은빈 신작 '무인도의 디바' OST 첫 주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무진이 '무인도의 디바' OST를 불렀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이무진이 부른 tvN 새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첫 번째 OST '쉼표'가 발매된다.
'쉼표'는 이무진이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까지 맡은 곡이다.
이무진은 음악 기호 쉼표를 모티브로 삼아 '지치고 힘들 때 잠시 쉬어가도 된다'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곡에 녹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이무진이 부른 tvN 새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첫 번째 OST ‘쉼표’가 발매된다.
‘쉼표’는 이무진이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까지 맡은 곡이다. 첫방송 직전 공개돼 드라마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무진은 음악 기호 쉼표를 모티브로 삼아 ‘지치고 힘들 때 잠시 쉬어가도 된다’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곡에 녹였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서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 위로 쌓아 올려진 이무진의 포근한 음색이 잔잔한 힐링과 감동을 안길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배우 박은빈이 주연을 맡은 ‘무인도의 디바’는 이날 밤 9시 20분 tvN에서 첫방송한다. 이무진은 11월 25일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을 연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여자와 결혼했다"...남현희 "이미 남자였다"
- 음경확대술 받고 발기부전에 성욕이 줄었어요[호갱NO]
- 한숨 몰아쉰 이선균 "고통 감내하는 가족에게 미안"
- 女→男 성전환수술 기간만 3년…목소리도 바뀐다[알고보니]
- ‘젊은 검사들 왜 자꾸 떠나냐고요?’ 총장이 답했다[검찰 왜그래]
- "브레이크!"...설운도 부인 벤츠, 식당 돌진 블랙박스 보니
- [단독]'싱어게인3' 아름 "10년 전 티아라 무대 이기고 싶었죠"(인터뷰)
- `룸살롱 마담` 입에서 시작된 마약 스캔들…이선균·GD 꼬리 무는 의혹[사사건건]
- "전청조에게 고가 가방·차량 받은 남현희도 공범"
- 제시 "부모님께 방 7개 집 선물…오빠는 삼성에서 큰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