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출석' 이선균, 4차례 90도 인사로 사죄…마약 혐의 즉답은 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이 경찰에 출석했다.
이선균은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어 죄송하다"면서도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물음에는 즉답을 피했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는 이선균은 28일 오후 4시 30분쯤 인천 논현경찰서에 있는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 사무실로 출석했다.
앞서 경찰은 서울 강남의 회원제 유흥업소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확인하던 중 이선균 의 혐의를 포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는 이선균은 28일 오후 4시 30분쯤 인천 논현경찰서에 있는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 사무실로 출석했다. 이선균은 유흥업소 실장 A씨의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날 넥타이를 매지 않은 정장 차림으로 모습을 드러낸 이선균은 90도로 허리를 숙여 인사한 뒤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어서 많은 분께 큰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무엇보다도 지금까지 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선균은 “소속사를 통해 전달했듯이 진실한 자세로 성실하게 수사에 임하겠다는 입장에는 변화가 없다”면서 “지금 이 순간 너무 큰 고통을 감내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이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재차 고개를 숙였다.
총 4차례 90도 인사를 한 이선균은 혐의를 인정하냐는 취재진의 물음에 “조사에서 성실하게 진실되게 대답하겠다”며 즉답을 피했다. 어떤 협박을 받았냐는 물음에도 “그 또한 조사에서 성실히 답하겠다”고 했다. 조사 내용에 대해선 “첫날이라 저도 조사 내용을 정확히는 잘 모르겠다”고 했고, 심경을 묻는 말에는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답했다.
앞서 경찰은 서울 강남의 회원제 유흥업소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확인하던 중 이선균 의 혐의를 포착했다. 경찰은 이선균을 상대로 시약 검사를 진행해 마약 투약 여부와 종류, 횟수 등을 파악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유흥업소 실장 A씨는 향정 혐의로 검찰에 구속 송치됐다. A씨는 이선균을 협박해 3억5000만원을 뜯은 혐의도 받고 있다. 이밖에 의사와 유흥업소 종업원이 각각 마약 공급과 투약 혐의로 입건됐으며, 경찰은 재벌가 3세 등 5명을 마약 투약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내사하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여자와 결혼했다"...남현희 "이미 남자였다"
- 음경확대술 받고 발기부전에 성욕이 줄었어요[호갱NO]
- 바람난 아내와 상간남 신상, 공개해도 될까요[양친소]
- 女→男 성전환수술 기간만 3년…목소리도 바뀐다[알고보니]
- ‘젊은 검사들 왜 자꾸 떠나냐고요?’ 총장이 답했다[검찰 왜그래]
- "브레이크!"...설운도 부인 벤츠, 식당 돌진 블랙박스 보니
- [단독]'싱어게인3' 아름 "10년 전 티아라 무대 이기고 싶었죠"(인터뷰)
- `룸살롱 마담` 입에서 시작된 마약 스캔들…이선균·GD 꼬리 무는 의혹[사사건건]
- "전청조에게 고가 가방·차량 받은 남현희도 공범"
- 제시 "부모님께 방 7개 집 선물…오빠는 삼성에서 큰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