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혐의' 이선균, 경찰 출석 "실망감 드려 죄송, 가족들에게 미안해" [TD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출석했다.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는 28일 오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향정 등 혐의로 입건된 이선균을 소환해 조사한다.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위반 혐의(대마ㆍ향정 등)로 구속된 서울 강남 유흥업소 실장 여성 A씨(29)와 함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A씨와 이선균이 A씨 자택 및 유흥업소 등지에서 함께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출석했다.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는 28일 오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향정 등 혐의로 입건된 이선균을 소환해 조사한다.
이날 이선균은 오후 4시 36분께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에 위치한 인천논현경찰서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선균은 이날 경찰서에 들어서기 전 취재진에게 “먼저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돼서 많은 분들께 큰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사죄하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이선균은 “무엇보다도 지금까지 저를 믿고 지지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재차 사과했다.
또한 이선균은 “소속사를 통해서 전달했듯이 진실한 자세로 성실하게 수사에 임하겠다는 뜻은 변함이 없다”고 전했다.
이선균은 “그리고 지금 이 순간 너무 힘든 고통을 감내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 뿐이다”라고 가족에 대한 사죄의 뜻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선균은 “다시 한 번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말한 뒤 발걸음을 옮겼다.
이외의 취재진의 질문에는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습니다”라는 말만 반복했다.
경찰은 이날 이선균의 마약 시약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위반 혐의(대마ㆍ향정 등)로 구속된 서울 강남 유흥업소 실장 여성 A씨(29)와 함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A씨와 이선균이 A씨 자택 및 유흥업소 등지에서 함께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인천=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안성후 기자]
이선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