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힘쎈여자 강남순' OST 가창…'Love Blooms' 오늘(28일) 발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의 4번째 OST 주자로 참여했다.
문별이 부른 ‘힘쎈여자 강남순’ OST Part.4 ‘Love Blooms’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본격적인 잠입 수사의 시작을 알리며 남순(이유미)과 희식(옹성우), 그리고 시오(변우석)의 묘한 삼각관계를 예고한 '힘쎈여자 강남순'. 회차를 거듭할수록 인물 간의 서사와 관계가 깊어지는 가운데, 남순과 희식 사이 피어나는 설렘을 담은 OST Part.4 'Love Blooms - 문별'이 발매될 예정이다.
꽃이 피어나듯 화사한 무드를 연출하는 인트로가 인상적인 'Love Blooms'는 컨트리를 기반으로 하우스의 리듬을 접목시킨 곡이다. 미니멀하면서도 따뜻한 편곡에 '문별'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져 드라마 내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내 걸음이 닿는 어디든 너의 곁에 있어줄게"라는 가사와 같이 솔직한 문장들로 마치 아름다운 꽃처럼 피어난 서로의 감정을 고백하듯 풀어냈다.
'Love Blossoms'는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임창정, 서은광, 펜타곤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했던 김시온 작가를 비롯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드라마 '넘버스' 등 OST를 작업한 'Glen Choi', 르네(Renée), 정수완 작가가 참여해 한층 다채롭고 풍성하게 인물 간의 서사를 더하는 OST를 탄생시켰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