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2년 내 꼭 아기 낳을 것, 좋아하는 男 없으면 사유리처럼‥”(뱀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가 2년 내 출산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월 27일 뱀뱀의 '뱀집' 채널에는 'GUM 좀 씹어본 제시 누나. 진행은 내가 할게, 대답은 뱀뱀이 할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제시는 뱀뱀의 집을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뱀뱀은 "얼릴 수 있나? 하체를 다 얼리는 거냐"라고 놀랐고, 제시는 "미리 얼리는 거다. 남자도 한다. 너도 빨리 얼려. 나이가 어느 순간 갑자기 30대가 되면"이라고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제시가 2년 내 출산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월 27일 뱀뱀의 ‘뱀집’ 채널에는 ‘GUM 좀 씹어본 제시 누나. 진행은 내가 할게, 대답은 뱀뱀이 할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제시는 뱀뱀의 집을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연애에 대해 제시는 “연애는 많이 했다. 근데 연애를 하면 오래하고 안 만나면 진짜 안 만난다. 아무리 돈이 많고 잘 생겨도 아무 소용이 없다. 나는 그냥 좋으면 좋다”라고 설명했다.
제시는 결혼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제시는 “결혼을 이제는 하고 싶다. 아기를 낳고 싶다. 남자가 있어야 하는데 남자가 없다”ㄹ며 “계란(난자)을 얼려야 한다. 나이가 있으니까”라고 말했다.
뱀뱀은 “얼릴 수 있나? 하체를 다 얼리는 거냐”라고 놀랐고, 제시는 “미리 얼리는 거다. 남자도 한다. 너도 빨리 얼려. 나이가 어느 순간 갑자기 30대가 되면”이라고 조언했다.
제시는 “어쨌든 아기는 2년 안에 꼭 낳을 거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못 만나면 빨리 계란(난자)를 얼려서 사유리 언니가 한 것처럼 아기를 갖고 싶다”라며 “난 내 조카 보면 미쳐버릴 것 같다. 나랑 똑같이 새겼다. 행동도 똑같다. 너무 귀엽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아내에게 싫증” 연쇄 강간범 잡고 보니 평범한 가장 윤씨 ‘충격’(용감한3)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남현희, 전청조 논란 심경 “아이 낳으면 파라다이스 물려준다고, 악몽 같아”(뉴스A)
- 백보람 볼륨감 이 정도였나,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이범수, 자녀 소다남매와 발리 이민‥럭셔리 2층 대저택 공개
- 엄태웅 딸, 고모 엄정화와 똑닮은 미모…10살 안 믿기는 폭풍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