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아이브vs임영웅vs블랙핑크 제니, 1위 트로피 경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임영웅, 블랙핑크 제니가 1위 후보로 만났다.
10월 2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0월 마지막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브의 'Baddie', 임영웅의 'Do or Die', 제니의 'You & Me'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한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EDM 장르에 도전한 임영웅의 변신이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아이브, 임영웅, 블랙핑크 제니가 1위 후보로 만났다.
10월 2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0월 마지막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브의 ‘Baddie’, 임영웅의 ‘Do or Die’, 제니의 ‘You & Me’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아이브의 ‘Baddie’는 강렬한 트랩 비트와 독특한 일렉트릭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자기 확신의 메시지를 전하면서도 완전히 또 다른 나를 제시한다.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한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EDM 장르에 도전한 임영웅의 변신이 돋보인다.
블랙핑크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제니의 스페셜 싱글 ‘You & Me’는 몽환적인 신스에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아내에게 싫증” 연쇄 강간범 잡고 보니 평범한 가장 윤씨 ‘충격’(용감한3)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남현희, 전청조 논란 심경 “아이 낳으면 파라다이스 물려준다고, 악몽 같아”(뉴스A)
- 백보람 볼륨감 이 정도였나,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이범수, 자녀 소다남매와 발리 이민‥럭셔리 2층 대저택 공개
- 엄태웅 딸, 고모 엄정화와 똑닮은 미모…10살 안 믿기는 폭풍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