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 사채 빚 갚으려 몸매 노출…홈쇼핑 알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유이가 사채 빚을 갚으려 탄탄한 몸매로 알바를 한다.
28일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 측은 "헬스트레이너 유이(효심 역)가 홈쇼핑 모델로 데뷔한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유이의 스틸컷을 사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효심(유이)은 경제적인 난관에 부딪혔다.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오늘(28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유이가 사채 빚을 갚으려 탄탄한 몸매로 알바를 한다.
28일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 측은 “헬스트레이너 유이(효심 역)가 홈쇼핑 모델로 데뷔한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유이의 스틸컷을 사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효심(유이)은 경제적인 난관에 부딪혔다. 엄마 선순(윤미라)에 이어 동생 효도(김도연)의 사채빚까지 감당하게 된 것.
효심은 피트니스센터에서 에이스 트레이너로 승승장구 중이지만, 당장 밀린 이자를 내기도 빠듯한 상황에서 효심의 근심은 커졌다. 결국 효심은 센터 근무 외 시간에 추가적으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사진 속 효심은 블랙 레깅스와 탑을 입은 러닝머신을 뛰고 있다. 균형 잡힌 근육형 몸매를 드러낸 채 홈쇼핑 모델 아르바이트에 나선 것. 효심이 이번에도 악바리 근성을 발휘, 경제적 위기를 타개할지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효심의 가장 큰 장점은 착한 심성과 부지런함, 성실함이다. 숨이 턱 막힐 정도로 벼랑 끝에 몰려도 가족들을 보며 마음을 다잡고 굳게 일어서는 오뚝이 같은 효심이 이번 위기는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오늘(28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마약 안했다”는 지드래곤, 눈치보는 샤넬·BMW…위약금 규모 가늠 안돼 [SS초점]
- BTS 뷔, 집까지 찾아온 20대 여성…스토킹 혐의로 검거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놀이공원 난리에 사과..“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운도 아내, 전날(25일) 서울 한남동서 교통사고 “급발진 주장”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