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이스포츠교육원, ‘찾아가는 이스포츠 체험교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이스포츠교육원(원장 정연철)은 27일 도산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스포츠 체험 교실'을 운영했다.
이날 체험 교실은 이스포츠 분야의 직무세계를 알아보고 브롤스타즈 종목으로 가상 모바일 이스포츠 대회 실무를 직접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세부 교육 내용으로는 ▷이스포츠 직무의 세계 이해하기 ▷모바일 이스포츠 대회 기획 및 설계 ▷모바일 이스포츠 대회 실무 체험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이스포츠교육원(원장 정연철)은 27일 도산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스포츠 체험 교실’을 운영했다.
이날 체험 교실은 이스포츠 분야의 직무세계를 알아보고 브롤스타즈 종목으로 가상 모바일 이스포츠 대회 실무를 직접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세부 교육 내용으로는 ▷이스포츠 직무의 세계 이해하기 ▷모바일 이스포츠 대회 기획 및 설계 ▷모바일 이스포츠 대회 실무 체험이 진행됐다. 특히, 대회 실무 체험 프로그램에서 이스포츠 대회의 핵심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옵저빙과 게임 해설에 대한 직무 체험이 이뤄졌다.
광주이스포츠교육원 정연철 원장은 “이스포츠가 꿈을 그리는 학생들에게 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 며 “앞으로도 올바른 이스포츠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단위 학교 대상의 이스포츠 체험교실을 확대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팬 아수라장 될까봐” 지드래곤 경찰 소환날…경찰 150명 집중 배치
- '이 제품' 당장 환불받으세요…6년 동안 가짜 캐시미어 판 업체
- “그 돈 다 언제 써요” 30억→200억?, 카카오와 손잡은 유재석…‘돈방석’ 예고
- 5억대 사기치고 도박으로 탕진…‘일용직’ 전 K리거의 몰락
- "대전 OO초 교사 살인마가 우리 동네로 이사 왔다"…주민 분노
- 가슴 공개한 전청조 “난 남자 맞다…입 열면 남현희 쓰레기 돼”
- 남현희, 전청조가 보냈다는 ‘어린시절’ 사진 공개…“성별 속을 수밖에”
- “유흥주점 여실장에게 속았다”…이선균, 마약 투약 사실상 인정
- ‘마약 퇴출’ 박유천, 태국 고위공직자 딸과 열애설…“미모의 사업가”
- “이걸 볼줄이야?” 삼성도 아직인데…화면 커지는 ‘아이폰’ 이런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