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곤대장, 캠핑 예능 '느닷없는 단톡방'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곤대장(전성곤)이 신규 예능 콘텐츠를 선보인다.
'느닷없는 단톡방'은 송은이와 곤대장이 셀럽들을 단체 대화방에 초대한 뒤 느닷없이 공지한 날짜에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다.
곤대장은 "느닷없이 단톡방을 만들어 캠핑을 떠나고, 이를 프로그램화시키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했다"고 기획 계기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소속사 컨텐츠랩 비보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 ‘느닷없는 단톡방’ 제작발표회 영상을 게재했다.
‘느닷없는 단톡방’은 송은이와 곤대장이 셀럽들을 단체 대화방에 초대한 뒤 느닷없이 공지한 날짜에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다.
곤대장은 “느닷없이 단톡방을 만들어 캠핑을 떠나고, 이를 프로그램화시키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했다”고 기획 계기를 밝혔다. 이어 “캠핑 브랜드들이 모두 함께하겠다는 반응”이라며 다채로운 협업도 예고했다.
송은이는 “대한민국 예능에서 유례없는 역대급 잠정적 출연자가 있다는 것과 과연 누가 캠핑을 즐길지 모른다는 게 가장 큰 포인트”라면서 “캠핑에 끝이 무엇인지 보여드릴 준비가 되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앞으로 ‘느닷없는’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주제의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여자와 결혼했다"...남현희 "이미 남자였다"
- 음경확대술 받고 발기부전에 성욕이 줄었어요[호갱NO]
- 바람난 아내와 상간남 신상, 공개해도 될까요[양친소]
- 女→男 성전환수술 기간만 3년…목소리도 바뀐다[알고보니]
- ‘젊은 검사들 왜 자꾸 떠나냐고요?’ 총장이 답했다[검찰 왜그래]
- "브레이크!"...설운도 부인 벤츠, 식당 돌진 블랙박스 보니
- '박선주 남편' 강레오 "연 매출 380억 레스토랑서 톱4 등극"
- `룸살롱 마담` 입에서 시작된 마약 스캔들…이선균·GD 꼬리 무는 의혹[사사건건]
- 칼을 씻으며 쿠데타를 결의한 세검정[땅의 이름은]
- 손흥민, 시즌 8호골로 토트넘 승리 견인...2경기 연속 MOM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