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순정남 로운, 조이현 품에 안겼다…‘혼례대첩’ 심쿵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례대첩'에서 로운이 조이현의 품에 안겼다.
28일 KBS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 김수진) 측은 "로운과 조이현이 '졸지에 와락 안김'을 선보인 현장이 포착됐다"고 밝혔다.
극 중 심정우(로운 분)가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누군가를 피하려다가 비틀대며 정순덕(조이현 분)에게 안기는 장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혼례대첩’에서 로운이 조이현의 품에 안겼다.
28일 KBS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 김수진) 측은 “로운과 조이현이 ‘졸지에 와락 안김’을 선보인 현장이 포착됐다”고 밝혔다.
극 중 심정우(로운 분)가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누군가를 피하려다가 비틀대며 정순덕(조이현 분)에게 안기는 장면. 심정우는 예기치 못하게 정순덕에게 안긴 뒤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멍하게 굳어린다. 반면 정순덕은 덤덤한 얼굴로 쿨하게 심정우를 잡아준다.
심정우와 정순덕의 ‘와락 포옹’ 장면은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남주와 ‘박력 만점’ 여주의 캐릭터를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로운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훌쩍 큰 장신의 몸을 한방에 움직이며 날렵한 몸놀림을 자랑했다. 조이현은 로운을 단숨에 낚아채며 숨겨왔던 터프함을 뿜어냈다”고 설명했다.
‘혼례대첩’은 청상부마 심정우와 청상과부 정순덕이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의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코믹 멜로 드라마다. 오는 30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마약 안했다”는 지드래곤, 눈치보는 샤넬·BMW…위약금 규모 가늠 안돼 [SS초점]
- BTS 뷔, 집까지 찾아온 20대 여성…스토킹 혐의로 검거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놀이공원 난리에 사과..“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운도 아내, 전날(25일) 서울 한남동서 교통사고 “급발진 주장”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