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무인도의 디바’ OST 첫 주자…오늘(28일) ‘쉼표’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무진이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이무진이 참여한 tvN 새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OST Part.1 '쉼표'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가 OST 첫 주자로 나서는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며 오늘(28일) 밤 9시 2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무진이 참여한 tvN 새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OST Part.1 ‘쉼표’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쉼표’는 이무진이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까지 전방위 참여로 완성도를 높인 OST 곡이다. 이날 ‘무인도의 디바’ 첫 방송에 앞서 ‘쉼표’의 정식 음원이 먼저 발매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무진은 음악 기호인 쉼표에 빗대어 지치고 힘들 때 잠시 쉬어가도 된다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표현했다. 서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 위로 쌓아 올려진 이무진의 포근한 음색은 잔잔한 힐링과 감동을 안긴다. 휴먼 감성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와 어우러질 이무진만의 진정성 어린 보컬이 기대된다.
이무진은 오는 11월 25일 대구를 시작으로 전주, 김해, 고양, 서울, 안양에서 ‘2023-2024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을 개최하고 팬들과 연말을 함께 보낸다.
그가 OST 첫 주자로 나서는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며 오늘(28일) 밤 9시 2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KIOF) 빌런 변신…강력한 록 사운드
- 남현희 “모든 것 전청조가 주도…아카데미 성폭력은 대표로서 잘못 인정” [종합]
- 김준호→유세윤, 펑펑 써대더니 결국…초유의 독박 상황 (독박투어)
- 연쇄성폭행범 정체는 평범한 30대 가장 ‘공분’ (용감한 형사들3)[TV종합]
- I am ‘마약 혐의’ 이선균·GD, 출국금지 OK…Next Time 경찰조사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