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부모님께 방 7개 집 선물…오빠는 삼성에서 큰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유튜브 콘텐츠로 근황을 알렸다.
제시는 27일 유튜브 1theK 채널을 통해 공개된 '본인등판'에 출연했다.
그러면서 제시는 "둘째 오빠가 삼성에서 정말 큰 일을 한다"며 "파이낸스(금융) 쪽"이라고 말했다.
제시는 지난 25일 신곡 '껌'(Gum)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는 27일 유튜브 1theK 채널을 통해 공개된 ‘본인등판’에 출연했다.
이 영상에서 제시는 온라인 지식 정보 사이트에 기재된 자신의 프로필 내용과 음원사이트 댓글 등을 읽으며 다채로운 얘기를 꺼냈다.
우선 제시는 ‘부모님이 미국 뉴저지주 포트 리에서 여행사를 운영한다’는 내용에 대해 “이젠 아니다. 지금은 집에서 한다”고 정정했다. 그는 “제가 돈을 벌어서 집을 사드렸더니 거기에 회사를 차리셨다”며 “방이 7개인 집이다. 엄마, 아빠께 집을 사드려서 너무 행복하다”고 했다.
‘작은 오빠가 삼성 미국 지사에서 일하고 있다’는 내용에 관해서는 “어떻게 알았지?”라며 놀라워 했다. 그러면서 제시는 “둘째 오빠가 삼성에서 정말 큰 일을 한다”며 “파이낸스(금융) 쪽”이라고 말했다.
성형 수술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제시는 “저는 성형 전에도 귀여웠다”며 “‘성형 전이 좋다’는 댓글도 많던데 저 진짜 많이 안했다”고 했다.
이어 그는 “예전에 제가 한동안 필러를 넣을 때가 있었다. 그런데 나이가 드니까 싫더라. 그래서 다 녹였다”면서 “입술도 녹였다. 사람들이 ‘입술 너무 크다’고 하는데, 이거(립스틱) 지우면 제 입술 그대로다”라고 강조했다.
방송인 유재석과의 ‘케미’가 좋다는 내용의 글을 읽으면서는 “오빠가 저를 믿어줬다. 너무 열심히 한다면서 저를 좋아해주셨다”며 고마워했다. 과거 유재석과 함께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 가슴 성형 고백을 한 데 관해선 “그건 실수였다. 얘기를 하다 보니까 나왔던 것”이라고 했다.
제시는 지난 25일 신곡 ‘껌’(Gum)을 발매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여자와 결혼했다"...남현희 "이미 남자였다"
- 음경확대술 받고 발기부전에 성욕이 줄었어요[호갱NO]
- 바람난 아내와 상간남 신상, 공개해도 될까요[양친소]
- 女→男 성전환수술 기간만 3년…목소리도 바뀐다[알고보니]
- ‘젊은 검사들 왜 자꾸 떠나냐고요?’ 총장이 답했다[검찰 왜그래]
- "브레이크!"...설운도 부인 벤츠, 식당 돌진 블랙박스 보니
- '박선주 남편' 강레오 "연 매출 380억 레스토랑서 톱4 등극"
- `룸살롱 마담` 입에서 시작된 마약 스캔들…이선균·GD 꼬리 무는 의혹[사사건건]
- 칼을 씻으며 쿠데타를 결의한 세검정[땅의 이름은]
- 손흥민, 시즌 8호골로 토트넘 승리 견인...2경기 연속 MOM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