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싱글 'OMG', 스포티파이 10억 스트리밍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싱글 'OMG'가 스포티파이에서 합산 누적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28일 하이브 레이블 어도어에 따르면 해당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디토'(Ditto) 누적 재생 수는 지난 26일까지 각각 5억 2558만 4886건과 4억 7525만 2716건을 넘어섰다.
앞서 뉴진스는 데뷔 앨범 '뉴진스'로도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 10억건을 넘긴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하이브 레이블 어도어에 따르면 해당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디토’(Ditto) 누적 재생 수는 지난 26일까지 각각 5억 2558만 4886건과 4억 7525만 2716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2곡이 담긴 싱글의 합산 누적 재생 수는 10억건을 돌파했다.
앞서 뉴진스는 데뷔 앨범 ‘뉴진스’로도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 10억건을 넘긴 바 있다. 어도어는 “뉴진스는 4세대 K팝 걸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스포티파이 10억 스트리밍’ 앨범을 두 장 보유하게 됐다”고 의미를 짚었다.
한편 뉴진스는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 4개 부문 후보로 올라 있다. 이들은 톱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아티스트, 톱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톱 케이팝 앨범 부문 후보 꼽혔고, 톱 글로벌 케이팝 송 부문에는 ‘OMG’와 ‘디토’ 2곡을 후보로 올렸다. 올해 시상식은 11월 19일(현지 시간 기준) 열린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여자와 결혼했다"...남현희 "이미 남자였다"
- 음경확대술 받고 발기부전에 성욕이 줄었어요[호갱NO]
- 바람난 아내와 상간남 신상, 공개해도 될까요[양친소]
- 女→男 성전환수술 기간만 3년…목소리도 바뀐다[알고보니]
- ‘젊은 검사들 왜 자꾸 떠나냐고요?’ 총장이 답했다[검찰 왜그래]
- ‘삼례 나라슈퍼 사건’ 재심 전날, 진범이 찾아왔다 [그해 오늘]
- 'I am 무주택자'라면 주목…Next week '큰 장' [분양캘린더]
- `룸살롱 마담` 입에서 시작된 마약 스캔들…이선균·GD 꼬리 무는 의혹[사사건건]
- 칼을 씻으며 쿠데타를 결의한 세검정[땅의 이름은]
- 손흥민, 시즌 8호골로 토트넘 승리 견인...2경기 연속 MOM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