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포토라인’ 이선균, 오늘(28일) 경찰 소환 조사…직접 심경 밝힐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카펫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배우 이선균이 경찰 포토라인에 서게 됐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오늘(28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는 이선균을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이선균은 A 씨 서울 강남 자택에서 올해 초부터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이후 경찰은 지난 27일 이선균이 국내에 체류 중인 사실을 확인하고 법무부를 통해 출국 금지 조치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레드카펫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배우 이선균이 경찰 포토라인에 서게 됐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오늘(28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는 이선균을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이선균은 A 씨 서울 강남 자택에서 올해 초부터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이선균 측은 논란 당시 A 씨 등에게 협박당해 3억5000만 원을 갈취당했다며 공갈 혐의로 고소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라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이후 경찰은 지난 27일 이선균이 국내에 체류 중인 사실을 확인하고 법무부를 통해 출국 금지 조치를 했다. 경찰은 앞서 지난 21일 구속한 서울 강남의 유흥업소 실장 A 씨(29)의 휴대전화를 압수하고 이날 디지털 포렌식 작업을 의뢰한 바 있다.
또 최근 한 매체는 이선균의 둘째 아들은 최근 해외 유학길에 올랐다고 보도했다. 이선균은 아내이자 배우인 전혜진과 사이에서 아들 둘을 뒀다.
매체는 첫째 아들은 이미 미국 유학 중이며, 한국에 있던 둘째 아들이 아버지의 경찰 소환 조사를 앞두고 형이 있는 곳으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선균의 마약 사건을 조사하며 작곡가와 가수 연습생 및 유흥 업소 여실장 등 총 7명에 대한 내사를 진행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마약 안했다”는 지드래곤, 눈치보는 샤넬·BMW…위약금 규모 가늠 안돼 [SS초점]
- BTS 뷔, 집까지 찾아온 20대 여성…스토킹 혐의로 검거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놀이공원 난리에 사과..“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운도 아내, 전날(25일) 서울 한남동서 교통사고 “급발진 주장”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