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캐주얼 매력+독보적 카리스마 ‘Kiss me baby’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라스트는 지난 27일 지니 오리지널 뮤직 콘텐츠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아이덴티피케이션)'의 타이틀곡 'Kiss me baby(키스 미 베이비)' 퍼포먼스를 역동적으로 펼쳐보였다.
앞서 25일 공개된 지니 오리지널 숏폼 콘텐츠 '원팀바디(1TBD)'에서는 엘라스트의 완벽한 호흡도 감상할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특별한 매력을 뽐냈다.
엘라스트는 지난 27일 지니 오리지널 뮤직 콘텐츠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아이덴티피케이션)’의 타이틀곡 ‘Kiss me baby(키스 미 베이비)’ 퍼포먼스를 역동적으로 펼쳐보였다.
‘Just DANCE(저스트 댄스)’를 통해 엘라스트는 블루 컬러의 조명 중심으로 꾸며진 ‘Kiss me baby’를 표현해냈고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퍼포먼스 맛집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엘라스트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데님 스타일링으로 캐주얼한 매력을 어필했고, 카메라 무빙에 맞춰 노래와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독보적인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몰입하게 만들었다.
앞서 25일 공개된 지니 오리지널 숏폼 콘텐츠 ‘원팀바디(1TBD)’에서는 엘라스트의 완벽한 호흡도 감상할 수 있었다.
특히 타이틀곡의 후렴구를 추는 멤버 로민과 예준의 상체와 하체가 교차 편집된 영상에서는 마치 한 몸처럼 움직이는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17일 발매한 엘라스트의 미니 4집 타이틀곡 ‘Kiss me baby’는 사랑을 갈구하는 솔직한 메시지와 함께 미래를 향한 멤버들의 포부가 담긴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엘라스트는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가·지민·정국·TXT·뉴진스 등 하이브군단, 美 '2023 BBMA' 대거 수상후보 포진
- 르세라핌, 'Perfect Night' 뮤비 공개…'르세라핌X오버워치, 완벽 메타버스 케미'
- '씨제스 보이그룹' 휘브, 데뷔앨범 트레일러 오픈…'새로운 걸작 Cut-Out'
- '시네마틱돌'의 귀환…'뮤직뱅크' 킹덤, '쿠데타' 강렬 컴백
- 유승호, “거래 이준성 역, 많이 배우고 행복했다” (종영소감)
- 현대차·기아, 올해 사상 첫 영업익 20兆 돌파
- 모토로라의 '웨어러블' 스마트폰?…팔찌처럼 손목에 '착'
- 삼성SDI, 내년 1분기 울산공장 증설 돌입…LFP 투자 전망
- 삼성 갤럭시 탭 A9 시리즈, 한국 출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283〉원칙적 전략과 역발상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