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마약 혐의 부인'에 경찰 "증거 有"…결백 증명할까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마약 혐의에 대해 부인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증거가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27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한 지드래곤에 대해 "특정할 수 있는 증거가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5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지드래곤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마약 혐의에 대해 부인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증거가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27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한 지드래곤에 대해 "특정할 수 있는 증거가 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드래곤은 "저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다. 최근 언론에 공개된 '마약류 관리 법률 위반'에 관한 뉴스 보도 내용과도 무관하다. 다만 많은 분이 우려하고 계심을 알기에 수사 기관의 조사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보다 성실히 임하겠다"라며 결백을 주장했던 바. 과연 그가 결백을 증명할 수 있을지 수사 결과에 더욱 관심이 쏠렸다.
한편 지난 25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지드래곤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선균에 이어 지드래곤까지 마약 파문이 퍼져 연예계에 긴장감이 감돌고 있는 상황. 경찰은 두 사람을 출국 금지 조치했으며 이들을 상대로 시약 검사를 진행, 마약 투약 여부와 종류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