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제이제이 “임신NO...살찌니 배 나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줄리엔 강(41)의 예비신부이자 인기 운동 유튜브 크리에이터 제이제이(39)가 임신설을 해명했다.
27일 제이제이의 유튜브 채널 'TMI 지은'에는 "옷 다 입고(?) 찍은 첫 커플 잡지 화보. 근데 웨딩 잡지?! 11시간 촬영, 실화인가?"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제이제이의 유튜브 채널 ‘TMI 지은’에는 “옷 다 입고(?) 찍은 첫 커플 잡지 화보. 근데 웨딩 잡지?! 11시간 촬영, 실화인가?”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제이제이는 이 영상에서 “잡지사에서 연락이 와 웨딩 화보 촬영 의뢰를 받았다. 국가와 결혼 장려 프로그램을 한다고 한다”며 “감사하게도 저희 커플을 모범 사례로 인터뷰하고 촬영하면 동기부여를 받아 결혼을 하지 않을까 해서 섭외하게 됐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최근 두 사람은 의상부터 촬영까지 ‘셀프’로 준비한 웨딩 화보 촬영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 후 제이제이의 임신설이 제기되기도.
제이제이는 “셀프 웨딩 화보 촬영 영상을 보더니 ‘제이제이가 배가 나온 것 같다. 혹시 임신 아니냐’는 말이 있더라. 저도 사람인데 살이 찔 수 있는 것”이라며 “살이 찌니까 배가 나오더라”라며 웃었다.
이어 “만약 임신이었으면 서둘러 알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이제이와 줄리엔 강은 지난 5월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이후 한 달 만에 약혼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내년 5월 10일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우성·신현빈 실제같은 커플 화보, 폼 美쳤다
- ‘그대들은’ 3일째 1위...‘30일’ 2위 역주행[MK박스오피스]
- [인터뷰]수지 “나만 오롯이 공감한 ‘이두나’, 밉상으로 보였나요?”
- [종합] ‘나혼산’ 기안84, 12분 남기고 마라톤 풀코스 완주... “내년에도 도전”
- ‘나혼산’ 이주승, 오션뷰 호텔서 기상... “‘부국제’ 초청 받아”
- ‘나혼산’ 기안84, 시각장애인 마라토너에 울컥... “내가 항상 포기가 빨라”
- ‘나혼산’ 기안84, 마라톤 중 결국 쓰러졌다... “그냥 죽기 직전”
- 김우빈→이광수, 제작진과 족구 내기... 나영석 PD “그런 식으로 하지 마” (‘콩콩팥팥’) [종합
- 차청화, 연하 사업가와 결혼…신민아·김남길 축하
- ‘콩콩팥팥’ 김우빈→이광수, 도경수 빈자리에 그리움... “어제봤는데 보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