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 앰퍼샌드원, 마지막 멤버 3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의 멤버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월 27일 앰퍼샌드원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의 On And On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7일 공개된 세 멤버를 마지막으로 7인조 보이그룹 앰퍼샌드원(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의 얼굴이 전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의 멤버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월 27일 앰퍼샌드원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의 On And On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멤버 카이렐, 윤시윤, 김승모의 콘셉트 포토에는 캠퍼스 신입생들의 즐거운 무드를 담아 풋풋하면서도 설레는 모습이 담겼다. 카이렐은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웃음이 매력적이다. 윤시윤은 깔끔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김승모는 시크하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27일 공개된 세 멤버를 마지막으로 7인조 보이그룹 앰퍼샌드원(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의 얼굴이 전부 공개됐다. 팀명은 ‘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ONE’의 합성어로, 하나,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백보람 볼륨감 이 정도였나,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이선균, 업소+마약 보도 후 전혜진 불러 “애처가, 도덕성 문제 치명타”(연예뒤통령)
- 남현희, 전청조 재벌놀이 흔적 지웠다…1200만원 풀빌라 사진 삭제
- ‘마왕’ 신해철 사망, 수술 집도의는 세 번째 의료 사고 일으켜…오늘(27일) 9주기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공급책=의사였다 “대가 없이 제공”[종합]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