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숏컷' 김태리, 판소리 천재소녀 '정년이' 예고편이었네 [엔터포커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배우 김태리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스튜디오에서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포토월 행사에 '파격 숏컷'으로 참석하고 있다.
김태리는 극중 주인공 판소리 천재 소녀 윤정년 역을 연기한다.
원작 작가는 웹툰에서 윤정년 특유의 밝고 쾌활한 매력을 배우 김태리를 떠올리며 완성했다 이야기한 적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배우 김태리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스튜디오에서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포토월 행사에 '파격 숏컷'으로 참석하고 있다.
'악귀'에서 긴 생머리로 열연 했던 김태리의 숏컷 변신은 차기작 '정년이' 때문이라고 알려졌다.
'정년이'는 1950년대 6·25전쟁 직후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소녀 '윤정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다루며 그 안에서 여성의 야망과 분투, 여성들 간 사랑과 갈등, 연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드라마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 '정년이'를 원작으로 실사화됐다.
김태리는 극중 주인공 판소리 천재 소녀 윤정년 역을 연기한다. 원작 작가는 웹툰에서 윤정년 특유의 밝고 쾌활한 매력을 배우 김태리를 떠올리며 완성했다 이야기한 적이 있다. 드라마 캐스팅 전부터 많은 원작 팬들이 가상 캐스팅 1위로 김태리를 꼽기도 했다.
/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떡잎부터 달랐던 예쁨…'레전드 아역스타' 남지현X정다빈,정변의 좋은 예 [엔터포커싱]
- 성수동에 나타난 엘프…장원영, AI로 만든 듯한 넘사벽 실물미모 [엔터포커싱]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