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펜싱 아카데미 성폭력 사건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처럼‥”(뉴스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가 자신이 운영하는 펜싱 아카데미에서 벌어진 성폭력 사건 대처에 대해 사과했다.
남현희는 10월 27일 채널A '뉴스A'와 인터뷰를 진행해 그동안 불거진 각종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남현희는 전청조 논란과 함께 비판을 받고 있는 펜싱 아카데미 성폭력 사건 대처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가 자신이 운영하는 펜싱 아카데미에서 벌어진 성폭력 사건 대처에 대해 사과했다.
남현희는 10월 27일 채널A ‘뉴스A’와 인터뷰를 진행해 그동안 불거진 각종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인터뷰에서 남현희는 재혼 상대로 공개했던 15세 연하 전청조를 처음 만난 과정, 임신 가스 라이팅, 재벌 3세 혼외자 자작극 등을 언급하며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남현희는 전청조 논란과 함께 비판을 받고 있는 펜싱 아카데미 성폭력 사건 대처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지난 26일 JTBC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남현희 펜싱 아카데미에서 20대 코치가 여중생 1명을 수개월 동안 성폭행하고, 여고생 1명을 강제 추행한 의혹이 불거졌으나, 지난 7월 해당 코치가 숨지면서 수사가 종결됐다고 전했다.
보도에 다르면 남현희는 이 과정에서 사건에 대한 조치를 곧바로 하지 않았다. 국민체육진흥법에 따르면 체육지도자는 성폭력 피해 의심이 있을 경우 스포츠 윤리센터나 수사기관에 즉시 알려야 한다.
‘뉴스A’를 통해 남현희는 “확실히 대표 입장에서 잘못한 부분은 인정한다. 그동안 제가 이야기를 못했던 부분은 바보라고 들으실 수 있겠지만 굉장히 해결을 많이 해줄 것처럼 전청조가 했다”라며 “제가 의지를 많이 해서 이런 일이 발생 됐다. 그 부분에 대해서 제가 많은 분에게 죄송하게 생각한다”라고 사과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백보람 볼륨감 이 정도였나,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이선균, 업소+마약 보도 후 전혜진 불러 “애처가, 도덕성 문제 치명타”(연예뒤통령)
- 남현희, 전청조 재벌놀이 흔적 지웠다…1200만원 풀빌라 사진 삭제
- ‘마왕’ 신해철 사망, 수술 집도의는 세 번째 의료 사고 일으켜…오늘(27일) 9주기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공급책=의사였다 “대가 없이 제공”[종합]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