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전국 맑음‥오전까지 내륙 곳곳에 짙은 안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8일)은 전국에 가끔 구름 많다가 아침부터 맑아지겠습니다.
경기동부와 강원내륙, 충청, 전북, 전남내륙과 경상내륙 등에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0도, 부산 12도 등 전국이 5도에서 13도의 분포를 보이겠고, 낮 최고기온은 전국이 17도에서 22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와 남해 앞바다에서 최고 1.5미터, 동해 앞바다에서 최고 3미터로 일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내륙을 중심으로 오전까지 가시거리 200미터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20도, 대구 21도 등 전국이 17도에서 22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와 남해 앞바다에서 최고 1.5미터, 동해 앞바다에서 최고 2미터로 일겠습니다.
이덕영 기자(deok@mbc.co.kr)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news/2023/society/article/6537929_36126.html
[저작권자(c) MBC (https://imnews.imbc.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유족에 2차 가해‥"관련 댓글창 임시 닫는다"
- 장갑차에서 군인 내리더니‥대검 들고 "차 키 내놔" 시민 위협
- [단독] '홍범도 지우기' 이어 국군역사기념관도 백지화
- 시진핑에 밀려난 2인자‥리커창 전 총리, 갑작스런 심장마비로 사망
- [단독] 식당 돌진한 설운도 벤츠‥'급발진' 주장하는 사고 영상 입수
- 1호 혁신안은 '이준석 등 징계해제'‥이준석 "권력 횡포 지적하라"
- 유령도시 된 국경마을‥미국, 이란 혁명수비대 시설 공습
- "한 달에 7건뿐" 다회용기 음식 배달 왜 늘지 않나
- '연예인 마약 사건'이 정권 기획수사?‥"영화 시나리오로도 진부해"
- 이스라엘 "가자지구 억류 인질 229명‥최종 숫자는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