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주승, 오션뷰 호텔서 기상... “‘부국제’ 초청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주승이 부산 영화제에 참석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작품의 주연 배우로 부산국제영화제(약칭 '부국제')에 참석한 이주승이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주승은 "여기는 부산 해운대에 있는 호텔이다. 부산국제영화제에 제가 초청됐다"고 밝혔다.
박나래가 "배우로 초청된 거냐. 감독님으로 초청된 거냐"고 묻자, 이주승은 "출연했던 영화가 초청이 돼서 배우로 가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작품의 주연 배우로 부산국제영화제(약칭 ‘부국제’)에 참석한 이주승이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주승은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일어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현무는 “벼락부자네”라며 너스레 떨었다.
이주승은 “여기는 부산 해운대에 있는 호텔이다. 부산국제영화제에 제가 초청됐다”고 밝혔다. 박나래가 “배우로 초청된 거냐. 감독님으로 초청된 거냐”고 묻자, 이주승은 “출연했던 영화가 초청이 돼서 배우로 가게 됐다”고 전했다. 또 그는 “초청해주시고 숙소까지 제공해는 혜택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기안84, 시각장애인 마라토너에 울컥... “내가 항상 포기가 빨라”
- ‘나혼산’ 기안84, 마라톤 중 결국 쓰러졌다... “그냥 죽기 직전”
- 김우빈→이광수, 제작진과 족구 내기... 나영석 PD “그런 식으로 하지 마” (‘콩콩팥팥’) [종합
- 차청화, 연하 사업가와 결혼…신민아·김남길 축하
- ‘콩콩팥팥’ 김우빈→이광수, 도경수 빈자리에 그리움... “어제봤는데 보고파”
- ‘콩콩팥팥’ 이광수 “임주환, 내 시사회 안 왔으면 하는 1위” 폭소
- ‘콩콩팥팥’ 김우빈, 농사 일에도 모델 포스 뿜뿜... “나름 신경 써”
- 오마이걸 미미·(여자)아이들 미연, ‘런닝맨’ 출격…‘먹방 레이스’ 펼친다
- 소지섭, 11년만 누아르 액션… 넷플릭스 ‘광장’ 캐스팅 확정
- 손태진·신성, ‘현역가왕’ 스페셜 프로듀서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