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주♥’ 강레오, 울릉도 오징어물회→더덕전 맛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셰프 강레오가 독설가 이미지를 해명했다.
27일 방송된 TV조선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강레오가 출연했다.
울릉도로 떠난 허영만과 강레오는 수제 오징어물회집에 도착했다.
허영만도 밀가루가 많지 않고 더덕 맛이 잘 느껴지는 더덕전에 칭찬이 이어졌고 강레오도 "내용물도 잘 보이고 정말 맛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셰프 강레오가 독설가 이미지를 해명했다.
27일 방송된 TV조선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강레오가 출연했다.
울릉도로 떠난 허영만과 강레오는 수제 오징어물회집에 도착했다.
이에 허영만은 “고든램지도 독설라 무섭냐”고 물었고 강레오는 “고든램지 무섭다”며 답했다.
강레오는 실제 고든램지 레스토랑에 일을 했었고 고든램지의 스승인 피에르코프만이 은퇴하기 전 마지막 제자였다.
두 사람은 수제 오징어물회집 이어 나리분지로 이동해 반찬 18종으로 울릉도산 산채정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았다.
강레오는 해당 식당에서 더덕전을 맛 보고 감탄했다.
허영만도 밀가루가 많지 않고 더덕 맛이 잘 느껴지는 더덕전에 칭찬이 이어졌고 강레오도 “내용물도 잘 보이고 정말 맛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레오는 가수 겸 작곡가 박선주와 2012년 결혼에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마약 스캔들’..BTS·전소연·김채원·박선주, 피해자 됐다(종합)[MK★이슈] - MK스포츠
- 설운도 탄 차량 식당 돌진…운전자는 아내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트레이닝복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있지 유나, 아찔한 노출+도발적인 섹시미 자랑 - MK스포츠
- 日 “이정후, 참을성 많은 메이저리그 팀 찾는다” - MK스포츠
- “야스민, 왼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이어지는 근육에 경련이…” 페퍼의 아쉬움, ‘승승패패패
- ‘광주 찢었다’ 실바+강소휘 원투펀치 ‘65점’ 맹활약! 144분 혈투 끝 웃은 GS칼텍스, 페퍼저축
- 대구 남구 리틀, 2023 남구청장기 2관왕 쾌거 [MK리틀야구] - MK스포츠
- ‘타격 전문가’ 정경배 한화 수석코치 부임 “능력 끌어올리겠다” [오피셜] - MK스포츠
- 17연패 하던 페퍼를 잊어주세요…달라진 막내, 트린지의 자신감 “우린 오늘도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