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청화, 연하 사업가와 결혼…신민아·김남길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청화가 결혼했다.
배우 차청화가 오랜 기간 알고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연하의 사업가와 오늘(27일) 저녁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현장에는 신민아, 김남길, 신혜선, 김정현, 공민정, 이봉련, 이현욱, 김민교 등 많은 동료들이 참석해 두 사람을 축복했다.
차청화는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갯마을차차차'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청화가 오랜 기간 알고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연하의 사업가와 오늘(27일) 저녁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개그맨 김원효가, 축가는 개그맨 심진화와 배우 트리오 배문주, 백은혜, 김아영에 이어 마지막 신랑님의 축가로 하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결혼식 현장에는 신민아, 김남길, 신혜선, 김정현, 공민정, 이봉련, 이현욱, 김민교 등 많은 동료들이 참석해 두 사람을 축복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차청화는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갯마을차차차’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최근 공개한 넷플리스 ‘도적 : 칼의 소리’에서는 김선복 역을 연기했으며, 영화 ‘용감한 시민’에서 이재경 역을 맡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콩콩팥팥’ 김우빈→이광수, 도경수 빈자리에 그리움... “어제봤는데 보고파”
- ‘콩콩팥팥’ 이광수 “임주환, 내 시사회 안 왔으면 하는 1위” 폭소
- ‘콩콩팥팥’ 김우빈, 농사 일에도 모델 포스 뿜뿜... “나름 신경 써”
- 오마이걸 미미·(여자)아이들 미연, ‘런닝맨’ 출격…‘먹방 레이스’ 펼친다
- 소지섭, 11년만 누아르 액션… 넷플릭스 ‘광장’ 캐스팅 확정
- 손태진·신성, ‘현역가왕’ 스페셜 프로듀서 합류
- “극심한 허리 통증”...세븐틴 민규, 활동 일시 중단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진지희, 악역 ‘한유라’로 성인 연기 도전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가슴 벅찬 성장기 주목
- “왜 나를?”...최지우→정동원, 세상 말세 파격 스릴러 ‘뉴 노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