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든 티를 냈나봐". 송윤아, 후배 유선-이태란의 위로에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가 너무 힘든 티를 냈나봐."
배우 송윤아가 좋지 않은 상황에 후배 유선, 이태란의 위로에 눈물을 흘렸다.
유선의 위로에 감동한 송윤아는 눈물을 닦으며 "내가 너무 힘든 티를 냈나봐"라 말했고, 유선은 이에 "아니다. 그렇게 마음 열어준 게 너무 고마웠다"고 애정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내가 너무 힘든 티를 냈나봐."
배우 송윤아가 좋지 않은 상황에 후배 유선, 이태란의 위로에 눈물을 흘렸다.
27일 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에는 '여배우 세 명이 뭉쳐 떠나는 1박 2일 제주 힐링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주에 사는 송윤아의 집을 찾은 유선 이태란은 서로 같은 브랜드의 옷을 입은 사실을 발견하고 방방 뛰었다. "언니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주려 왔다. 힐링 타임을 만들어주러 왔다"고 밝힌 이들은 "언니가 주인공이 돼서, 언니가 포커싱이 돼서 (촬영을 하자)"고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송윤아가 멋지게 플레이팅한 빵과 과일 등으로 가볍게 요기를 한 이들은 "제주의 다른 곳을 보여주고 싶다"는 '검색의 여왕' 유선의 주도 하에 이효리가 방문해 화제가 되었던 금오름과 흑돼지를 즐겼다.
식당서 송윤아는 "내가 제주에서 외박을 하는 건 처음이다. 아직까지 실감이 안 난다"고 밝혔고, 이태란은 "진짜 유선아 고맙다. 유선이가 추진해서 여기까지 오게 된 거다"고 즐거워했다.
송윤아는 이에 "언제 이런 생각을 했냐"고 물었고, 유선은 "그날(지인들과 함께한 10주년 기념식)에 왔다 가고"라고 말문을 열다가 갑자기 울컥, 눈물을 보였다.
겨우 진정한 유선은 "그날 잠깐 언니 얘기를 듣는데, 언니가 그때 우리를 이렇게 초대해서 해줄 상황이 아니어서 참 감동받았다"며 "언니가 어떤 상황에도 개의치 않고 이렇게 정성을 다해 사람을 상대하는 사람이구나. 많은 걸 느끼고 돌아왔다. 근데 유튜브를 보니 또 그러고 있더라. 언니에게 그런 (위로가)필요할텐데, 다른 사람 고민을 들어주고 있더라"고 송윤아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가운데 자막으로 '10주년 모임 무렵, 아프신 양가 부모님들을 챙기며 여러가지를 신경쓰느라 상황이 좋지 않았던 윤아'라는 자막이 흐르면서 그간 송윤아가 개인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보냈음을 알렸다.
이어 유선은 "자기도 할 말이 많을텐데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격려해주고 있는 거다. 사실 언니도 위로와 격려가 필요할텐데, 언니가 사실 저런 주인공이 돼야 하는데. 그런 마음으로 왔다"고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유선의 위로에 감동한 송윤아는 눈물을 닦으며 "내가 너무 힘든 티를 냈나봐"라 말했고, 유선은 이에 "아니다. 그렇게 마음 열어준 게 너무 고마웠다"고 애정을 더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 예비신랑 전청조, 여중 졸업사진..“볼살 통통하고 귀여웠다” [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수술..임신 가스라이팅”
- 남현희 “이제 한국 떠나야하나..어떻게 살지” 절망
- “어눌한 말투+과한 제스처”..또 마약파문 지드래곤, 이상행동 인터뷰 재조명 [종합]
- '美 거주' 권상우♥손태영도 육아 고충 “부모로 사는 것, 호락호락하지 않아”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