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래 기다렸어" 박강섭, 위기에 빠진 ♥박정연 구하고 키스 (연인)
김수현 2023. 10. 27. 2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강섭이 박정연과 마음을 확인했다.
2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서는 구잠(박강섭)이 종종이(박정연)을 구해냈다.
구잠은 "너 그때 왜 안왔어?"라 물었지만 종종이는 "마님두고 내가 어딜가"라 답했다.
구잠과 종종이는 서로의 마음을 키스로 확인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박강섭이 박정연과 마음을 확인했다.
2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서는 구잠(박강섭)이 종종이(박정연)을 구해냈다.
종종이(박정연)은 다른 곳으로 팔려나가 일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밤을 틈타 몰래 몹쓸짓을 하려는 주인 앞에 구잠(박강섭)이 나타나 그를 구해냈다.
돌보던 노파 역시 종종이를 지켜내 두 사람은 무사히 도망쳤다.
구잠은 "너 그때 왜 안왔어?"라 물었지만 종종이는 "마님두고 내가 어딜가"라 답했다.
구잠은 "나 엄청 오래 기다렸어"라며 뽀뽀했다. 구잠과 종종이는 서로의 마음을 키스로 확인했다.
돌아온 종종이는 "저는 마님 다시 만날 줄 알았다"라며 유길채를 끌어안았다. 유길채는 "정말 고맙다. 자넨 내 은인일세"라며 구잠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현희 전 예비신랑 전청조, 여중 졸업사진..“볼살 통통하고 귀여웠다” [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수술..임신 가스라이팅”
- 남현희 “이제 한국 떠나야하나..어떻게 살지” 절망
- “어눌한 말투+과한 제스처”..또 마약파문 지드래곤, 이상행동 인터뷰 재조명 [종합]
- '美 거주' 권상우♥손태영도 육아 고충 “부모로 사는 것, 호락호락하지 않아” [종합]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