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팥팥’ 김우빈→이광수, 도경수 빈자리에 그리움... “어제봤는데 보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콩콩팥팥' 멤버들이 도경수를 챙겼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이하 '콩콩팥팥')에서는 임주환, 정수교가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우는 도경수의 빈자리를 채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멤버들은 도경수와 소소하게 이야기를 주고 받았고, 이광수는 트랙터로 밭을 엎은 사실을 전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콩콩팥팥'은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코믹 다큐 찐친들의 밭캉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이하 ‘콩콩팥팥’)에서는 임주환, 정수교가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우는 도경수의 빈자리를 채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전 일과를 마치고 식당으로 향한 멤버들은 자리를 비운 도경수의 빈자리를 느꼈다. 김우빈은 “경수 너무 좋아할 거 같은데”라며 “경수 보고 싶다. 어제 봤는데 또”라며 동생을 챙겼다.
이후 도경수에 영상통화가 걸려왔고, 도경수는 정수교의 컨디션을 물으며 챙기기도. 멤버들은 도경수와 소소하게 이야기를 주고 받았고, 이광수는 트랙터로 밭을 엎은 사실을 전했다.
이광수는 “내일 몇 시쯤 와”라고 물었고, 도경수는 “일찍 갈게요”라며 의욕을 드러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콩콩팥팥’은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코믹 다큐 찐친들의 밭캉스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콩콩팥팥’ 이광수 “임주환, 내 시사회 안 왔으면 하는 1위” 폭소
- ‘콩콩팥팥’ 김우빈, 농사 일에도 모델 포스 뿜뿜... “나름 신경 써”
- 오마이걸 미미·(여자)아이들 미연, ‘런닝맨’ 출격…‘먹방 레이스’ 펼친다
- 소지섭, 11년만 누아르 액션… 넷플릭스 ‘광장’ 캐스팅 확정
- 손태진·신성, ‘현역가왕’ 스페셜 프로듀서 합류
- “극심한 허리 통증”...세븐틴 민규, 활동 일시 중단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진지희, 악역 ‘한유라’로 성인 연기 도전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가슴 벅찬 성장기 주목
- “왜 나를?”...최지우→정동원, 세상 말세 파격 스릴러 ‘뉴 노멀’
- ‘뉴 노멀’ 표지훈 “해병대 전역 후 스크린 컴백 감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