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 나라를 구했네.. 이정현, ♥의사 남편 위해 병원서 핑거푸드 30인분 깜짝 이벤트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의사 남편과 그의 동료들을 위해 이벤트를 열었다.
27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편셰프 이정현이 남편이 일하는 병원을 찾아 깜짝 이벤트를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대규모 요리를 하는 이유에 대해 이정현은 "오늘은 남편에게 너무 중요한 날이다. 고마운 분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날"이라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서 간단한 핑거푸드를 만들어 가려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정현은 남편이 일하는 병원에서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의사 남편과 그의 동료들을 위해 이벤트를 열었다.
27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편셰프 이정현이 남편이 일하는 병원을 찾아 깜짝 이벤트를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현은 핑거푸드 5종, 30인분을 준비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그는 달걀 30개를 삶은 뒤 버거, 라이스 페이퍼, 고추냉이 마요 소스로 만든 연어 카나페, 과일 샌드위치, 카프레제 등을 만들었다.
대규모 요리를 하는 이유에 대해 이정현은 “오늘은 남편에게 너무 중요한 날이다. 고마운 분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날”이라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서 간단한 핑거푸드를 만들어 가려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정현은 남편이 일하는 병원에서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테이블 세팅까지 손수 진행했다. 이곳에는 환자들과 남편의 스승을 비롯한 병원 직원들 외에도 배우 오윤아, 이윤미, 가수 백지영 등도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남편 동료들은 감탄하며 맛있게 핑거푸드를 먹었다. 이정현 남편은 감동을 숨기지 못했다. 이정현은 “남편이 긴장해서 입이 얼어 있었다. 집에 와서 정말 고맙다고 했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나랑 똑 닮은 딸 낳고 싶어”..황재균, 예비 딸바보 예고(‘지연’)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BTS 뷔, 집까지 찾아온 20대 여성…스토킹 혐의로 검거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놀이공원 난리에 사과..“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운도 아내, 전날(25일) 서울 한남동서 교통사고 “급발진 주장”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
- 차청화, 오늘(27일) 연하 사업가와 결혼…우아한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