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옥경이 생각하며"…태진아, 아들 이루 참여 신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진아가 아들인 가수 겸 배우 이루가 작곡한 신곡을 낸다.
27일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진아는 오는 29일 낮 1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당신과 함께 갈거예요'를 발표한다.
'당신과 함께 갈거예요'는 태진아가 작사를, 이루가 작곡을 맡은 곡이다.
태진아는 "아내 옥경이(이옥형)를 생각하면서 작사를 했고, 아들 이루가 작곡을 했다"면서 "노래를 녹음하는 과정에서 많은 눈물을 흘렸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진아는 오는 29일 낮 1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당신과 함께 갈거예요’를 발표한다.
‘당신과 함께 갈거예요’는 태진아가 작사를, 이루가 작곡을 맡은 곡이다.
태진아는 “아내 옥경이(이옥형)를 생각하면서 작사를 했고, 아들 이루가 작곡을 했다”면서 “노래를 녹음하는 과정에서 많은 눈물을 흘렸다”고 전했다.
태진아가 아내와 관련한 노래를 선보이는 것은 1989년 ‘옥경이’를 발표한 이후 34년 만이라 주목된다. 이번 신곡을 담은 싱글 커버를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으로 택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태진아의 아내는 치매를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12월 음주운전 적발 논란으로 출연 예정이던 드라마에서 하차한 이루는 이번 곡을 통해 활동을 재개하는 셈이 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아버지도 사기 의혹 “부녀가 수법 똑같아...지명수배”
- 초등생과 차 안에서 성매매...40대 방과 후 강사, 징역 7년 구형
- ‘범죄악용 우려’ 가짜 임신테스트기…식약처 “수입차단”
- 현주엽, 학폭 폭로자측 변호인과 '법적 공방'..고소인 신분 檢 출석
- “I am 신뢰에요” 전청조, 한국말 어눌한 척…“51조 잔고, 믿을 수밖에”
- '샤넬 모녀' 삼성家 홍라희·이서현, 억 소리 나는 패션[누구템]
- “기사 삭제는”…‘1인 4역’ 목소리 위장한 전청조, 성별 넘나들었다
- 설운도 “급발진 뒤 에어백도 안 터져”…한남동 사고 입장 보니
- '백사장2' 백종원 "시즌2, 가자마자 욕했다…내가 미친X이지"
- 아파트 단지로 들어간 스크린골프, 매년 20~30% '쑥쑥'..골프 보급에도 새 '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