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8·29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3. 10. 27. 2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숲속 피아노 연주, 관객은 ‘댕댕이들’

■동물극장 단짝(KBS1 토 오후 8시5분) = 반려견을 향한 세레나데를 연주하는 ‘산골 피아노 맨’ 강민규씨를 만나본다. 경남 산청군 한 산속에 사는 강씨는 “반려견 달복이·사월이를 자연에서 뛰어놀게 하려고 산속으로 왔다”고 말한다. 이날 방송에서 강씨는 능숙한 피아노 실력을 자랑하기도 한다. “고등학교 시절 독학으로 시작했다”며 “현재는 밴드에서 연주할 정도로 수준급 실력”이라고 말한다. 종종 반려견을 위해 ‘마당 연주회’를 연다는 강씨는 “그때마다 두 녀석이 조용히 음악 감상을 하는 것 같아 고맙다”고 말한다.

가왕 도전자들의 배틀…“너, 나와”

■복면가왕(MBC 일 오후 6시) = 특집 ‘스트릿 복가 파이터’가 방영된다. ‘역사상 최고의 배틀’이라는 말과 함께 ‘1:1 지목 배틀’이 시작된다. 무대에 오른 가왕 도전자들의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진다.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 역대급 경쟁”이라며 방송인 신봉선은 관람 도중 기립박수를 보내기도 한다. 배틀의 열기는 식을 줄 모르고, 노래에 이어 춤 배틀까지 펼쳐진다. 가왕 도전자들은 “우리는 멋이 없는 건 안 한다”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과연 최고의 배틀러는 누가 될까. 무대를 관람한 모두가 “미쳤다”고 전하는 무대를 확인해본다.

‘가을 밥상’ 걸린 레이스의 승자는

■런닝맨(SBS 일 오후 6시15분) = 가을을 맞아 특집 ‘가을미식회’가 방영된다. 가수 미연과 미미가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레이스를 펼친다. 가을 별미로 가득한 밥상이 소개되고, 오직 승자만이 밥상을 차지하는 게임이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 미미는 속담 맞히기 게임을 하던 도중 ‘독특한 오답’을 말해 모두의 웃음을 산다. “어릴 적 꿈이 뭐였냐”는 질문에 “국어 선생님이었다”고 답해 모두가 깜짝 놀란다. 게임 중 벌칙을 받던 방송인 유재석은 “얼마나 더 해야 해”라고 말한다. 과연 이날의 밥상을 차지할 승자는 누구일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