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8·29일[TV 하이라이트]
숲속 피아노 연주, 관객은 ‘댕댕이들’
■동물극장 단짝(KBS1 토 오후 8시5분) = 반려견을 향한 세레나데를 연주하는 ‘산골 피아노 맨’ 강민규씨를 만나본다. 경남 산청군 한 산속에 사는 강씨는 “반려견 달복이·사월이를 자연에서 뛰어놀게 하려고 산속으로 왔다”고 말한다. 이날 방송에서 강씨는 능숙한 피아노 실력을 자랑하기도 한다. “고등학교 시절 독학으로 시작했다”며 “현재는 밴드에서 연주할 정도로 수준급 실력”이라고 말한다. 종종 반려견을 위해 ‘마당 연주회’를 연다는 강씨는 “그때마다 두 녀석이 조용히 음악 감상을 하는 것 같아 고맙다”고 말한다.
가왕 도전자들의 배틀…“너, 나와”
■복면가왕(MBC 일 오후 6시) = 특집 ‘스트릿 복가 파이터’가 방영된다. ‘역사상 최고의 배틀’이라는 말과 함께 ‘1:1 지목 배틀’이 시작된다. 무대에 오른 가왕 도전자들의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진다.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 역대급 경쟁”이라며 방송인 신봉선은 관람 도중 기립박수를 보내기도 한다. 배틀의 열기는 식을 줄 모르고, 노래에 이어 춤 배틀까지 펼쳐진다. 가왕 도전자들은 “우리는 멋이 없는 건 안 한다”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과연 최고의 배틀러는 누가 될까. 무대를 관람한 모두가 “미쳤다”고 전하는 무대를 확인해본다.
‘가을 밥상’ 걸린 레이스의 승자는
■런닝맨(SBS 일 오후 6시15분) = 가을을 맞아 특집 ‘가을미식회’가 방영된다. 가수 미연과 미미가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레이스를 펼친다. 가을 별미로 가득한 밥상이 소개되고, 오직 승자만이 밥상을 차지하는 게임이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 미미는 속담 맞히기 게임을 하던 도중 ‘독특한 오답’을 말해 모두의 웃음을 산다. “어릴 적 꿈이 뭐였냐”는 질문에 “국어 선생님이었다”고 답해 모두가 깜짝 놀란다. 게임 중 벌칙을 받던 방송인 유재석은 “얼마나 더 해야 해”라고 말한다. 과연 이날의 밥상을 차지할 승자는 누구일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