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여자)아이들 미연, ‘런닝맨’ 출격…‘먹방 레이스’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미미, (여자)아이들 미연이 '런닝맨'에서 '먹방 레이스'를 펼친다.
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미' 자매 오마이걸 미미, (여자)아이들 미연이 출격한다.
미미, 미연과 함께하는 '가을 '미'식회'는 29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미’ 자매 오마이걸 미미, (여자)아이들 미연이 출격한다.
‘런닝맨’에 첫 출연하는 두 사람은 등장부터 독보적인 매력을 대방출한다. 미미는 오프닝부터 “더 해야 돼요!”라며 스파르타식 예능 베테랑 멤버들 사이 ‘야망캐’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어릴 적 꿈이 국어 선생님이었다”는 고백에 이어 남다른 속담 실력을 자랑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미연은 ‘퀸카 챌린지’와 무반주 개인기로 멤버들의 떼창을 유도, 이어 독보적인 비주얼과 자기애를 보여줬다. 하하는 “송이가 너무 좋아한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가을 ‘미’식회‘ 먹방 레이스로 꾸며져 가을 별미인 ‘굴짬뽕’, ‘갈치구이’, ‘청국장’ 등 풍요로운 한 상들이 펼쳐진다. 하지만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新 절대 음감 게임’에서 승기를 잡아야 했는데 고품격 가을 별미 한 상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미, 미연과 함께하는 ‘가을 ‘미’식회‘는 29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지섭, 11년만 누아르 액션… 넷플릭스 ‘광장’ 캐스팅 확정
- 손태진·신성, ‘현역가왕’ 스페셜 프로듀서 합류
- “극심한 허리 통증”...세븐틴 민규, 활동 일시 중단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진지희, 악역 ‘한유라’로 성인 연기 도전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가슴 벅찬 성장기 주목
- “왜 나를?”...최지우→정동원, 세상 말세 파격 스릴러 ‘뉴 노멀’
- ‘뉴 노멀’ 표지훈 “해병대 전역 후 스크린 컴백 감격 ”
- ‘뉴 노멀’ 정동원 “연기 첫 도전…스크린 속 내 모습 영광”
- ‘뉴 노멀’ 최지우 “스릴러 제안에 깜짝…새 얼굴 설레”
- 이선균·GD, 결국 출국금지…판도라 상자 열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