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처럼 아늑하게~ 프리미엄 신혼침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소 가성비를 추구하더라도 자신에게 가치 있는 소비만큼은 지출을 아끼지 않는 '엠비슈머(Ambisumer)' 소비 트렌드가 혼수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침실을 호텔 같이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침대의 인기가 높다.
이에 60년간 '좋은 잠'만을 연구해 온 에이스침대가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프리미엄 침대를 추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소 가성비를 추구하더라도 자신에게 가치 있는 소비만큼은 지출을 아끼지 않는 ‘엠비슈머(Ambisumer)’ 소비 트렌드가 혼수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침실을 호텔 같이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침대의 인기가 높다. 이에 60년간 ‘좋은 잠’만을 연구해 온 에이스침대가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프리미엄 침대를 추천한다.
에이스침대 프레임 중 신혼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은 단연 ‘루체-III’다. 헤드보드에 위치한 LED 조명을 통해 부드러운 감성과 모던한 감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SB 포트를 내장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부부가 함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헤드보드 전면의 독특한 세로 패턴 디자인이 인상적인 ‘BMA 1164’는 마치 부티크 호텔을 방문한 듯 세련되면서도 정갈한 분위기를 풍기는 프레임이다. 헤드보드 수납공간, LED 핀 조명, 매립형 멀티 콘센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실용성도 강조했다.
에이스침대 최고급형 매트리스 ‘로얄에이스’는 뛰어난 기능성으로 낯선 신혼 잠자리에도 호캉스에 온 듯 편안한 숙면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에 누우면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인체 곡선과 하중분포를 받쳐 주면서 완벽한 S라인을 유지시켜 최상의 숙면을 돕는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우연히 살아남았습니다... 그래서 더 미안합니다"
- 정찬성 "아내는 현금 부자, 강남에 건물 살 정도 있다"
- 남현희 “전청조 또 찾아올까 불안, 연락 안했으면” 스토킹 피해 진술
- '마약 혐의' 지드래곤, 몸 떨고 기이한 보행... 영상 재조명
- 촬영하다 코뼈 부러진 여배우가 작가에 전화로 한 말... "○○ 빼지 말아달라"
- '황금알 낳는 거위 배' 가른 피프티, 빌보드뮤직어워즈 '톱 듀오·그룹' 후보에
- [단독] 국토부 퇴직자들이 챙긴 항공 마일리지 합해 보니...
- 안민석 "정권 위기 덮으려 연예인 마약 수사"에 한동훈 "저 정도면 병"
- "아이 숨결 묻은 수건 한장 못 버려"... 엄마아빠의 시간은 멈췄다
- 가수 설운도 탄 벤츠 한남동 식당 돌진… 10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