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 중인 에릭남, 2024년 2월 서울에서도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릭남이 월드투어 '하우스 온 어 힐' 서울 공연 일정을 확정했다.
내년 2월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 일정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House on a Hill] 앨범에 담긴 신곡들과 대표곡을 선보이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에릭남 '하우스 온 어 힐' 월드투어 서울 공연은 2024년 2월 24일(토) 오후 7시, 명화 라이브홀(영등포구 버드나루로 30)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에릭남이 월드투어 ‘하우스 온 어 힐’ 서울 공연 일정을 확정했다. 내년 2월 한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013년 '천국의 문'으로 데뷔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에릭남은 지난 9월 정규 3집 [House on a Hill]을 발표하였다. 앨범은 영국 일렉트로닉 팝 듀오 ‘혼네(HONNE)’가 참여한 ‘Only for a Moment’를 비롯해 선공개 싱글 ‘House on a Hill’, ‘Don’t Leave Yet’ 등 감성적인 보이스와 더불어 새로운 변신을 담은 곡들로 구성됐다.
에릭남은 지난 9월 21일 미국 올랜도를 시작으로 올해 북남미 44개 도시 투어와 내년 4월 5일까지 유럽,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등 약 80개 도시를 아우르는 대규모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지난해 진행된 ‘There And Back Again’ 월드투어보다 더욱 커진 규모로 지난 투어와 마찬가지로 연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내년 2월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 일정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House on a Hill] 앨범에 담긴 신곡들과 대표곡을 선보이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에릭남 ‘하우스 온 어 힐‘ 월드투어 서울 공연은 2024년 2월 24일(토) 오후 7시, 명화 라이브홀(영등포구 버드나루로 30)에서 개최된다. 공연 티켓은 오는 11월 2일(목) 낮 12시부터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판매된다. 라이브네이션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은 11월 1일(수) 오후 12시부터 2시 59분까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매 가능하며 선예매 방법은 라이브네이션코리아 SNS와 예매처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KIOF) 빌런 변신…강력한 록 사운드
- 이선균 아내 전혜진, 마약 사태에 ‘실신 상태 쇼크’ 충격
- I am ‘마약 혐의’ 이선균·GD, 출국금지 OK…Next Time 경찰조사 [종합]
- 안소영 “남동생이 누드 촬영, 80대에 사진전 개최” (같이 삽시다)
- ‘父태진아 찬스’ 이루, 음주운전·바꿔치기 후 작곡가 복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