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착시유발’ 도발적인 하의실종룩
박효실 2023. 10. 27. 1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언뜻 하의를 안 입은듯한 과감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사는 27일 자신의 채널에 지미추X장 폴 고티에 컬래버레이션 부츠를 신고 포즈를 취했다.
박시한 후드에 짧은 팬츠를 입은 화사는 탄탄한 꿀벅지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사의 사진에 tvN '댄스가수유랑단'에서 호흡을 맞췄던 원조 디바 김완선은 "멋져멋져멋져!!"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가수 화사가 언뜻 하의를 안 입은듯한 과감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사는 27일 자신의 채널에 지미추X장 폴 고티에 컬래버레이션 부츠를 신고 포즈를 취했다.
헐렁헌 부츠에 섬세한 그림이 새겨진 스타일로 바지처럼 흘러내리는 모습도 힙한 분위기를 풍겼다.
박시한 후드에 짧은 팬츠를 입은 화사는 탄탄한 꿀벅지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사의 사진에 tvN ‘댄스가수유랑단’에서 호흡을 맞췄던 원조 디바 김완선은 “멋져멋져멋져!!”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최근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으로 이적한 화사는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칠리’(Chili) 등을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나랑 똑 닮은 딸 낳고 싶어”..황재균, 예비 딸바보 예고(‘지연’)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BTS 뷔, 집까지 찾아온 20대 여성…스토킹 혐의로 검거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놀이공원 난리에 사과..“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운도 아내, 전날(25일) 서울 한남동서 교통사고 “급발진 주장”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
- 차청화, 오늘(27일) 연하 사업가와 결혼…우아한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