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마약 의혹' 배우 이선균, 이번 주말 소환 조사…"성실하게 협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48) 씨를 소환 조사한다.
27일 <더팩트> 취재를 종합하면 이 사건을 수사 중인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이번 주말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향정 등 혐의로 입건된 이 씨를 불러 조사한다. 더팩트>
경찰은 이 씨를 상대로 마약 투약 여부 및 횟수 등 구체적인 부분을 확인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약 여부 및 회수 등 확인 방침
[더팩트ㅣ윤용민 기자]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48) 씨를 소환 조사한다.
27일 <더팩트> 취재를 종합하면 이 사건을 수사 중인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이번 주말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향정 등 혐의로 입건된 이 씨를 불러 조사한다.
경찰은 이 씨를 상대로 마약 투약 여부 및 횟수 등 구체적인 부분을 확인할 방침이다.
이 씨의 변호인은 "경찰의 모든 수사에 협조하고 성실하게 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구체적인 수사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이 씨는 올해 유흥업소 여종업원 A(28·구속)씨와 수 차례 연락을 주고 받으며 함께 자택과 강남 유흥업소 등지에서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이를 빌미로 이 씨에게 3억 5000만원을 뜯어낸 혐의도 받고 있다. 해당 유흥업소는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회원제 룸살롱이다.
앞서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은 이날 오전 변호인을 통해 혐의를 전면 부인한 바 있다.
경찰은 이 씨의 혐의 부인에 대해 구체적인 입장은 내지 않았지만 이 씨와 권 씨를 모두 출국금지한 상태다.
now@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마약 의혹' 배우 이선균, 이번 주말 소환 조사…"성실하게 협조"
- [단독] 이선균 마약 혐의 유흥업소 '자리 옮겨 버젓이 영업'
- [이태원 참사 그후 1년②] 폭 3m 경사진 골목…'악몽 데자뷔' 홍대·강남
- [회장 취임 1년 上] "사랑받는 삼성 만들겠다" 이재용式 '동행' 실천
- '대마를 담배로 착각한' 지드래곤이 또…'시대의 아이콘'의 몰락[TF이슈]
- [단독] 남현희 전 연인 전청조 '임신 사기'..."高 자퇴 후 제주서 시작"
- '혁신위 징계 사면'에 홍준표 "니들끼리 총선 잘해라"
- 문재인 "文정부 1인당 실질소득 日 추월…격차 거꾸로 벌어져"
- 이복현 강공에 카카오 쓰나미 덮친다…김범수 벼랑 끝으로
- [2023 TMA] '있지'도 푹 빠진 이 '챌린지'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