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휘영, 드라마 '혼례대첩' 캐스팅…이순원 심복 '과묵한 캐릭터'

김원겸 기자 2023. 10. 27. 1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 휘영이 KBS2 '혼례대첩'에 출연한다.

오는 30일 오후 9시45분 첫방송하는 KBS2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다.

이어 KBS2 '혼례대첩'에 캐스팅되며 가수부터 배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휘영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혼례대첩'에 출연하는 SF9 휘영.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SF9 휘영이 KBS2 ‘혼례대첩’에 출연한다.

오는 30일 오후 9시45분 첫방송하는 KBS2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다.

극 중 휘영은 박복기(이순원)의 심복인 이좌랑 역을 맡았다. 문무에 능하며, 무슨 생각을 하는지 가늠하지 못할 정도로 과묵한 캐릭터다.

휘영은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를 시작으로 ‘독고빈은 업뎃중’ ‘인어왕자 더 비기닝’ ‘리플레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 KBS2 ‘이미테이션’ 등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또 지난 8월에는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드라이브5’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KBS2 ‘혼례대첩’에 캐스팅되며 가수부터 배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휘영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