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日 UI 뱅크 모바일 뱅킹 고도화 착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I뱅크는 일본 '키라보시 은행'이 설립한 디지털 전문 은행으로 UI뱅크 설립 당시 이미 인스웨이브에서 자사의 웹스퀘어5와 W-매트릭스, 프로웍스 제품을 공급하여 UI뱅크의 모바일 앱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바 있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UI뱅크 신단말 시스템 솔루션 공급에 이어 모바일 뱅킹 고도화 사업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프로젝트 또한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앞으로도 일본 디지털 시장에 입지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가 UI뱅크 웹 단말 납품에 이어 ‘모바일 뱅킹 고도화’ 프로젝트에 착수했다고 27일 밝혔다..
UI뱅크는 일본 ‘키라보시 은행’이 설립한 디지털 전문 은행으로 UI뱅크 설립 당시 이미 인스웨이브에서 자사의 웹스퀘어5와 W-매트릭스, 프로웍스 제품을 공급하여 UI뱅크의 모바일 앱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바 있다.
웹 단말 시스템인 ‘웹탑을 공급하면서 일본 금융권에 대한 성공적인 제품 공급 사례를 바탕으로 모바일 고도화를 추진하게 됐다.
디지털 전환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사업은 기존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개선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인스웨이브의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사용자의 UI/UX를 개선하고 고도화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UI뱅크 신단말 시스템 솔루션 공급에 이어 모바일 뱅킹 고도화 사업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프로젝트 또한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앞으로도 일본 디지털 시장에 입지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스웨이브 "상장은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한 과정"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 참가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공모가 상단 2만4천원 확정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기술지원 사이트 개편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배달앱 수수료 인하 합의...9.8%→2.0~7.8%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