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12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라인게임즈 자체 IP(지적재산권) '창세기전'을 바탕으로 하는 모바일 S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12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소환권 5장’과 ‘장비 소환권 5장’을 비롯해 ‘1,500 비트’와 ‘10만 엘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라인게임즈 자체 IP(지적재산권) ‘창세기전’을 바탕으로 하는 모바일 SRPG다. 시리즈 전체를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적용했으며, 원작 캐릭터의 특성이 담긴 카툰렌더링 디자인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통해 플레이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기존 ‘창세기전’ 시리즈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신규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종 PC콘솔 신작, 국내외 게임팬 사로잡나
- 신작 게임, 테스트로 미리 체험...별이되어라2에 퀀텀나이츠까지
- 라인게임즈, 4분기 창세기전 IP 신작 2종 꺼낸다
- [이기자의 게임픽] 4분기 신작 담금질...출시 예정작은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제독 ‘척계광’ 업데이트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