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이유 밝히지 않은 채 4.2 버전 특별 방송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가 '원신' 4.2 버전 특별 방송 방영을 연기했다.
원신은 27일 오후 9시 4.2 버전 특별 방송으로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할 계획이었다.
27일 오후 4시경 호요버스 커뮤니티 담당 페이몬은 "오늘 21시에 예정된 4.2 버전 특별 방송 방영이 연기됐다. 정말 미안하지만 자세한 시간은 후속 공지사항을 확인해달라"고 간략하게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가 '원신' 4.2 버전 특별 방송 방영을 연기했다.
원신은 27일 오후 9시 4.2 버전 특별 방송으로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할 계획이었다. 무엇보다 해당 업데이트 전반부 픽업 이벤트에서 푸리나가 등장할 거라는 소문이 들려 팬들의 기대가 한껏 증폭됐다.
방송 연기 관련 상세 이유는 공개되지 않았다. 27일 오후 4시경 호요버스 커뮤니티 담당 페이몬은 "오늘 21시에 예정된 4.2 버전 특별 방송 방영이 연기됐다. 정말 미안하지만 자세한 시간은 후속 공지사항을 확인해달라"고 간략하게 전했다.
2시간이 경과된 현재까지도 후속 공지사항은 게재되지 않았다. 팬들은 리커창 전 중국 국무원 총리 사망이 영향을 미쳤다고 추측 중이다. 리커창 전 총리는 27일 오전 12시 10분 상하이에서 심장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페이몬의 공지 댓글에는 "하루 전에 공식 방송을 연기할 만큼 심각한 이유가 무엇일까", "기다렸는데 아쉽다", "언제 진행할 건지도 공지하라", "방송은 연기돼도 업데이트는 연기되지 않길 바란다", "업데이트 일정도 연기되겠네", "중국은 국무원 총리 사망이 게임에도 영향을 미치는 건가", "푸리나 보고 싶었는데 슬프다"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