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12월 9일 앙코르 도쿄 팬 콘서트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연말에도 일본에서 공연을 펼친다.
27일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12월 9일 일본 도쿄 가든시어터에서 '앙코르 도쿄 팬 콘서트'를 2회 개최한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1일 같은 장소에서 개최한 데뷔 후 첫 일본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12월 9일 일본 도쿄 가든시어터에서 ‘앙코르 도쿄 팬 콘서트’를 2회 개최한다.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6시에 시작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1일 같은 장소에서 개최한 데뷔 후 첫 일본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포켓돌스튜디오는 “팬 콘서트가 끝난 이후 앙코르 공연 개최 요청이 쇄도했다”고 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일본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치며 현지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11월에는 신곡 ‘겟 잇 온’(Get it On)을 발표하고 국내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감사드린다. 멋진 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 바쁜 일정이지만 팬들을 만날 생각에 전혀 힘들지 않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열정을 드러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과 무슨 얘기?…유흥업소 여실장 휴대폰 포렌식
- 7일째 6만전자…외국인 파는데도 증권가 '사라' 이유는?
- 테일러 스위프트, 억만장자 대열 합류…순자산 1.5조원
- 재벌 3세라 속인 전청조…경호원 대동한 사진 공개
- “I am 신뢰에요” 전청조, 한국말 어눌한 척…“51조 잔고, 믿을 수밖에”
- '샤넬 모녀' 삼성家 홍라희·이서현, 억 소리 나는 패션[누구템]
- “기사 삭제는”…‘1인 4역’ 목소리 위장한 전청조, 성별 넘나들었다
- 설운도 “급발진 뒤 에어백도 안 터져”…한남동 사고 입장 보니
- '백사장2' 백종원 "시즌2, 가자마자 욕했다…내가 미친X이지"
- 아파트 단지로 들어간 스크린골프, 매년 20~30% '쑥쑥'..골프 보급에도 새 '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