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투컷 “‘라이징 선’ 제치고 1위, 내 인생 자랑”(재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와 가수 김재중이 전성기 시절을 회상했다.
영상에는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 투컷, 타블로가 김재중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 활동 당시 사진을 본 김재중이 "이런거 보면 옛날로 돌아가고 싶다"라며 언급하자 타블로는 "이때로 돌아가면 언제로 돌아가고 싶냐?"라고 질문했다.
김재중이 "2005년 '라이징 선' 활동 당시로 돌아가고 싶다"라며 답하자 투컷은 "그 때 우리한테 졌잖아"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에픽하이와 가수 김재중이 전성기 시절을 회상했다.
지난 26일 채널 '우하머그'의 웹콘텐츠 '재친구'에는 에픽하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는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 투컷, 타블로가 김재중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 활동 당시 사진을 본 김재중이 "이런거 보면 옛날로 돌아가고 싶다"라며 언급하자 타블로는 "이때로 돌아가면 언제로 돌아가고 싶냐?"라고 질문했다.
김재중이 "2005년 '라이징 선' 활동 당시로 돌아가고 싶다"라며 답하자 투컷은 "그 때 우리한테 졌잖아"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타블로는 "얘네가 3주 1위하고 마지막에 우리한테 지고"라며 설명하자 투컷은 "이건 내 인생 자랑이니까 좀 냅둬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우하머그'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백보람 볼륨감 이 정도였나,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이선균, 업소+마약 보도 후 전혜진 불러 “애처가, 도덕성 문제 치명타”(연예뒤통령)
- 남현희, 전청조 재벌놀이 흔적 지웠다…1200만원 풀빌라 사진 삭제
- ‘마왕’ 신해철 사망, 수술 집도의는 세 번째 의료 사고 일으켜…오늘(27일) 9주기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공급책=의사였다 “대가 없이 제공”[종합]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