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 이수현 앞에서 다리 ‘쫙’ (오날오밤)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 가을밤을 덥혀줄 라인업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 8회에는 센 언니의 대명사 제시가 등장한다. 제시는 댄서 없이 ‘어떤 X (What Type of X)’ 무대를 꾸몄다. 이어 신곡 ‘Gum(껌)’을 소개하던 제시는 이어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는데 진행자석에 앉아있던 이찬혁에게 안무를 알려주기도 했다.
또 신곡 ‘STRANGER(스트레인저)’ 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장착하고 돌아온 선미는 첫 무대로 ‘보라빛 밤 (pporappippam)’을 선보여 객석을 몽환적인 분위기로 물들였다.
다시 깨우고 싶은 지난 명곡을 꿀톤으로 재해석해보는 코너 ‘리웨이크 프로젝트2-꿀 빠는 소리’에는 유회승이 등장해 노라조의 ‘형(兄)’을 재해석한다.
마지막으로 데뷔 1년 만에 ‘UNFORGIVEN(언포기븐)’,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등의 히트곡을 쏟아내고 있는 아이돌 르세라핌은 등장만으로 스튜디오를 환호로 가득 채웠다. ‘오날오밤’ 8회 만에 첫 여자 아이돌 단독 출연에 이찬혁은 르세라핌의 무대가 끝나자마자 떼창을 유도하고 무대 전 직접 찾아가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고 밝혀 객석을 웃음으로 채웠다. 또 과거 15년 동안 발레를 했다는 카즈하는 직접 발레 안무를 선보였는데 이수현은 “내 앞에서 다리를 찢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허윤진은 독학으로 배운 기타 연주와 함께 SZA의 ‘Kill Bill(킬 빌)’을 준비해 가창력을 선보였다. 르세라핌은 신곡 ‘Perfect Night(퍼펙트 나이트)’의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한 뒤 악뮤의 앵콜 무대를 구경하는 모습을 보이며 악뮤에 대한 팬심을 보여줬다.
한편, KBS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은 27일 오후 11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