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청화 결혼, 순백의 웨딩화보 공개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청화가 오늘(27일) 결혼한다.
차청화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 예식으로 웨딩마치를 울린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새로운 출발을 앞둔 차청화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 언제나 진심으로 연기하는 차청화는 배우로서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차청화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청화가 오늘(27일) 결혼한다.
차청화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 예식으로 웨딩마치를 울린다. 차청화의 남편은 오랜 기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새로운 출발을 앞둔 차청화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 언제나 진심으로 연기하는 차청화는 배우로서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차청화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특히 흑백 처리된 차청화의 단독 사진은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차청화가 예비 배우자 앞에서 수줍게 미소를 띠고 있는 사진은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미소 짓게 만든다.
한편 차청화는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했다. 이후 '하모니', '부산행', '호텔 델루나',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갯마을 차차차', '꼭두의 계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도적: 칼의 소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했고 최근 개봉한 영화 '용감한 시민'에서도 관객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아내 전혜진, 마약 사태에 ‘실신 상태 쇼크’ 충격
- 신지민, 이 쌀쌀한 날씨에 훤히 드러낸 가슴 라인 ‘여며!’ [DA★]
- 김준호→유세윤, 펑펑 써대더니 결국…초유의 독박 상황 (독박투어)
- ‘父태진아 찬스’ 이루, 음주운전·바꿔치기 후 작곡가 복귀
- I am ‘지린남’ 이주승, 소변 참기? OK…But “참으면 방광 터져” (나혼산)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