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RPG '아스가르드' 15년 만에 신규 직업 '야차'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신규 직업 '야차'를 업데이트하고, 20주년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야차'는 '아수라' 이후 '아스가르드'에서 15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직업이다.
넥슨은 신규 직업 '야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7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차'는 '아수라' 이후 '아스가르드'에서 15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직업이다. '아수라'와 함께 팔부신 중 하나로, 메데니아 대륙 출신의 냉혹한 무사 캐릭터다. 주무기인 쇠사슬을 이용한 전용 스킬로 다수의 적에게 단번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다양한 버프, 디버프 스킬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전투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데니아 대륙 신규 마을 '화론마을'과 신규 던전 '화산암지대'가 추가되며, '야차'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넥슨은 신규 직업 '야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7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차' 캐릭터를 생성해 지정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신규 스킬 '체인 퓨리' '글레어 강화 장비 세트' '1기장갑탑승형수호동물패키지' '1기 기동탑승형수호동물패키지' '빛바랜 드래곤 보석 교환권' 등 보상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20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가 실시된다. 매일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20주년 축하 코인'을 지급하며, 이는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또, 새롭게 단장한 벚꽃마을에서 20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특별한 버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00% 경험치 증가로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슈퍼 부스트스쿼드' 이벤트,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으로 환영 선물을 지급하는 '신규, 복귀 웰컴 선물' 이벤트, 장비 강화 이벤트 등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은 '아스가르드' 20주년 기념 영상 '밀레스 마을을 지켜라!'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아스가르드 특유의 감성을 클레이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