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美 NBC '투데이 쇼' 출연...4세대 그룹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4세대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NBC '투데이 쇼(TODAY SHOW)'에 출연한다.
르세라핌은 27일(한국시간) 팀 공식 SNS을 통해 오는 31일 NBC '투데이 쇼' 출연 소식을 알렸다.
4세대 K팝 걸그룹과 보이그룹을 통틀어 '투데이 쇼' 방송에 출연해 무대를 펼치는 팀은 르세라핌이 최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4세대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NBC '투데이 쇼(TODAY SHOW)'에 출연한다.
르세라핌은 27일(한국시간) 팀 공식 SNS을 통해 오는 31일 NBC '투데이 쇼' 출연 소식을 알렸다. '투데이 쇼'는 1952년부터 방송돼 온 NBC의 대표 모닝쇼 프로그램으로, 르세라핌은 NBC 간판 앵커 호다 코트브(HODA KOTB)와 언론인 제나 부시 헤이거(JENNA BUSH HAGER)가 진행하는 코너 '투데이 위드 호다&제나'(TODAY with Hoda & Jenna)에 등장할 예정이다.
4세대 K팝 걸그룹과 보이그룹을 통틀어 '투데이 쇼' 방송에 출연해 무대를 펼치는 팀은 르세라핌이 최초다. 이들은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발매와 함께 활발한 국내 활동은 물론 미국 인기 방송 프로그램 및 대형 페스티벌 출연 소식을 연이어 알리며 'K팝 톱 플레이어'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르세라핌은 다음 달 3일(현지시간 2일)에는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의 인기 온라인 퍼포먼스 시리즈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 다음 달 5일(현지시간 4일)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세계적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에도 출연한다.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로 정평이 난 르세라핌은 압도적인 무대로 현지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27일 오후 1시 '퍼펙트 나이트'를 발표했다. '퍼펙트 나이트'는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고, 우리가 함께라는 것 외에는 그 무엇도 중요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이 곡은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와 투 스텝 개러지(2-step Garage) 장르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인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월의 신부' 차청화, 웨딩 화보 공개…"응원·관심 부탁"
- '30일'·'힘쎈여자 강남순' 흥행이 의미하는 것
- 16기 상철 "'나는 솔로' 출연 후 여자 메시지 많이 와"
- "'나는 솔로' 스튜디오 버전"...전현무 자신한 '지구별 로맨스', 차별화 통할까 [종합]
- '성지순례' 김제동 "예능 공백 이유? PD들 때문"
- 'ISFP' 유승호, 자동차에 빠지게 된 이유 [인터뷰]
- '장사천재2' 백종원, 시즌3 이야기 나오자 "미쳤어요?"
- '성지순례', 김제동·김이나·풍자·송해나와 성직자들의 유쾌한 만남 [종합]
- [HI★PICK] 수지, '이두나!'로 활짝 펼친 날개
- 에스파, 더 강렬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