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보고 싶은 착한 실천 예능"…'녹색 아버지회', 입소문 타고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녹색 아버지회'가 지구 이면의 충격적인 쓰레기 실태를 낱낱이 알리며 첫 회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옆집 남편들-녹색 아버지회'(이하 '녹색 아버지회')는 연예계 대표 아빠 4인방 차인표, 정상훈, 류수영, 제이쓴이 내 아이가 살아갈 지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친환경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녹색 아버지회'가 지구 이면의 충격적인 쓰레기 실태를 낱낱이 알리며 첫 회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옆집 남편들-녹색 아버지회'(이하 '녹색 아버지회')는 연예계 대표 아빠 4인방 차인표, 정상훈, 류수영, 제이쓴이 내 아이가 살아갈 지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친환경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류수영이 스리랑카에 위치한 거대한 쓰레기 매립지 현장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중에서도 끝도 없는 쓰레기 산 속에서 코끼리들이 비닐, 플라스틱을 먹고 장폐색으로 목숨을 잃는 참혹한 현실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첫 방송 호평에 힘입어 27일을 기준으로 '녹색 아버지회' 공식 클립 영상과 SBS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는 방송 2일만에 100만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유익한 방송 같다", "아이와 함께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다", "이 정도로 리얼하게 환경 문제가 피부에 와닿는 프로그램은 처음이다", "앞으로 플라스틱 안 쓰도록 노력해야겠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환경을 지키는 '착한 실천 예능'으로서의 순기능을 입증했다.
한편 오는 11월 1일 방송되는 '녹색 아버지회' 2회에서는 스리랑카에서 찾아낸 그린 솔루션 결과와 함께 대한민국의 현실을 둘러보기 위해 새벽부터 쓰레기 수거 현장을 찾은 네 멤버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네 멤버는 연간 폐기물량 전국 1위 스포츠구장인 잠실야구장에 찾아가 우리나라 쓰레기의 현 주소를 확인할 것으로 전해져 그 결과에 궁금증을 높인다.
'녹색 아버지회'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꼬꼬무 찐리뷰]김재규가 박정희 쏜 그날, 궁정동 안가에 무슨 일이…10.26 목격자들의 증언
- [펀펀한 현장] 아이브 장원영, '날개 잃은 천사랍니다'
- "I am 신뢰예요"...'남현희 약혼자' 전청조, 세미나 열고 '한탕' 노렸나
- 지드래곤 "마약 투약 사실 없다" 혐의 전면 부인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에 열린공감TV 대표 고소…"가짜뉴스 사과하면 취하"
- "배달음식 상습 먹튀女, SNS에는 모델같은 일상"…'궁금한이야기Y' 추적
- '동네멋집' 새 MC 오상진 "진심으로 기쁘고 한편으로는 어깨 무거워"[일문일답]
- (여자)아이들 전소연, 때 아닌 마약 루머..."사실무근"